천안시 서북구 소통 프로젝트 얘기어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15:25:20
  • -
  • +
  • 인쇄
▲ 천안시 서북구가 27일 조직생활의 애로사항 등에 대한 소통과 공감 프로젝트인 ‘얘기어때?’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뉴스스텝] 천안시 서북구가 27일 지난해 임용된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조직생활의 애로사항 등에 대한 소통과 공감 프로젝트인 ‘얘기어때?’를 진행했다.

성성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신규 공무원의 애로사항과 천안시 발전을 위한 참신하고 솔직한 생각을 공유하기 위해 추진됐다.

소통 프로젝트 ‘얘기어때?’는 다양한 소그룹과 가벼운 대화 속에서 조직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고자 시작으며, 임신 또는 육아 중인 공무원, 전입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종택 구청장은 “사소하지만 중요할 수 있는 얘기를 나눌 자리가 필요했는데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얘기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건설적이고 창의적인 제안들은 천안시 조직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주광역시 동구, 지역통계 정책 활용 우수사례 최우수상 쾌거

[뉴스스텝] 광주광역시 동구는 호남지방통계청이 주관한 ‘2025년 지역통계 정책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인구통계로 분석하고, 지수로 완성하는 맞춤형 치매 안심 마을’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5년 지역통계 우수사례’ 공모는 지역 통계를 개발·활용한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시·도 연구원, 한국은행 등을 대상으로 호남지방통계청이 주관한 행사다. 공모 결과 최

동두천시 생연2동 재향군인회, 추석맞이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생연2동 재향군인회가 추석을 맞아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린스, 세탁세제, 라면, 치약·칫솔, 생필품 세트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용품으로 구성됐으며, 관내 저소득 가구와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생연2동 재향군인회는 청소년 안보 현장 견학, 나라사랑 교육, ‘향군 GO!GO!GO!’ 캠페인, 국가유공자 세

동두천시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한가위 장애인가족 한마당’ 개최

[뉴스스텝] 동두천시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는 지난 18일 ‘한가위 장애인가족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장애인과 그 가족 등 100여 명이 함께 모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의 의미를 나누고 따뜻한 정을 나눴다.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합동 차례와 기념 촬영을 진행한 뒤 정성스러운 오찬이 마련됐으며, 오후에는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통해 어울리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가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