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골프장가든 식당, 지역 어르신께 음식 대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16:00:49
  • -
  • +
  • 인쇄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 차량지원 등 자원봉사와 함께
▲ 부북면 어르신들이 골프장가든 식당서 식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난 12일 활성동 골프장가든 식당에 부북면 어르신 32명을 초대해 따뜻한 한 끼 음식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밀양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서 자영업을 하는 이외주씨가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와 골프장가든 식당을 연결해 성사됐다. 평소 이동 수단이 부족하고 몸이 불편해 외식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은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차량지원과 식사 보조를 받아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황영길 식당 대표는“소박하지만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한 달에 한 번이라도 홀로 지내는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밥 한 끼 대접하는 식사 나눔을 지속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명숙 회장은“항암 치료 중에도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께 음식 대접을 제안하고 어르신들을 모시는 뜻깊은 행사를 열어주신 황영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우리 지역이 온정 넘치고 더 살만한 곳이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단체협의회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교육청, 추석 명절 맞아 군부대 위문 방문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25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공군 제3171부대를 방문해 국군 장병을 격려하고 위문품과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추석 명절을 맞아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나누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방위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강은희 교육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토방위, 대민지원 등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의

광주광역시 교통 혁신 어떻게?, 30일 정책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도시철도 2호선 신규 교통 수단 도입과 광역경제권 연결이라는 과제를 앞두고 광주시의 교통 혁신 방안을 모색하는 정책토론회가 개최된다.정준호 국회의원(광주 북구갑)과 박필순 광주시의원(첨단1동·2동)은 30일 광주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광주 교통체계 혁신 방안 모색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토론회는 광주 교통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방향성에 대해 전문가와 전문기관, 의회가 참여해 광주지역

부산 남구, 빈집 정비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부산 남구는 지난 2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남구 빈집 정비계획 수립 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빈집 정비계획은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 제4조에 따라 5년마다 수립해야 하는 법정계획으로, 지역 내 방치된 빈집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정비·활용하기 위함이다. 이번 계획은 2019년 제1기 수립 이후 두 번째로 실시된 것으로, 2024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