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장생포문화창고, 8월 어린이 상설공연‘초보목수와 목각인형’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6:10:28
  • -
  • +
  • 인쇄
마임과 인형극이 어우러진, 아이들에게 이색적 경험을 제공하는 공연
▲ 장생포문화창고, 어린이 상설공연 초보목수와 목각인형 인형극 개최

[뉴스스텝] 장생포문화창고(고래문화재단 운영)에서는 8월 어린이 상설공연‘초보목수와 목각인형’을 지난 8월 3일부터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오는 26일까지 장생포문화창고 6층 소극장W에서 진행되며, 매주 4회차(목 ~ 토, 토요일 2회 공연) 공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달 새롭게 선보이는 ‘초보목수와 목각인형’공연은 초보목수의 마임과 마리오네트 인형극이 결합된 연극이다.

이번 공연은 손수 만든 인형을 관객들에게 보여주려는 초보목수가 이야기를 진행하며,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런저런 실수와 문제들을 해결하는 과정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내용이다.

무대를 연출한 ‘창작극단 분홍양말’대표 이재홍 배우는, 프랑스 에콜 필립 골리에(Ecole Philippe Gaulier)에서 유학한 경험을 살려, 광대극과 마리오네트 인형극을 결합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공연을 창작했다.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 인형극 상설공연은 수요자 맞춤 콘텐츠 구성으로 전회 차 매진될 만큼 인기가 많아 이번 ‘초보목수와 목각인형’또한 1주차 공연 4회가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전 좌석 매진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