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평산마을부녀회, 열무김치 나눔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6:10:20
  • -
  • +
  • 인쇄
▲ 양산시 평산마을부녀회, 열무김치 나눔 행사 진행

[뉴스스텝] 양산시 평산마을부녀회는 지난 7일 직접 담은 열무김치를 평산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 정신을 실천했다.

이날 평산마을부녀회에서 전달한 열무김치는 더워지는 날씨로 고생하고 있는 평산동 내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담은 것으로,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40가구에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필 예정이다.

이순란 부녀회장은 “저희들의 정성이 담긴 열무김치가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이겨내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평산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향옥 평산동장은 “항상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평산마을부녀회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