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고양가을꽃축제, 입장권 사전 예매 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6:05:33
  • -
  • +
  • 인쇄
▲ 2023고양가을꽃축제 사전예매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추석 연휴기간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3고양가을꽃축제 입장권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전 입장권은 고양시외 지역의 성인 5,000원, 어린이·청소년·만 65세 이상은 2,500원으로 네이버, 티켓링크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양시민은 관외권 대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꽃박람회 사무처와 한양문고(주엽점 및 화정점), 원마운트 등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2023고양가을꽃축제는 고양시가 자랑하는 대표 가을 화훼 축제로써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 및 고양꽃전시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실내전시관인 고양꽃전시관은 유료 입장으로 '비밀의 화원'을 주제로 한 1,000㎡ 규모의 몰입형 스토리텔링 화훼 연출과 고양시 시화인 장미를 활용한 화훼장식협회 및 작가들의 100여 개의 작품들이 화려하고 신비롭게 조성되며,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등이 함께 운영된다.

이번 사전 예매는 현장 판매금액 성인 6,000원보다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되며, 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국가유공자·만36개월 미만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합 대책 필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제13차 수석 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최근 K-컬쳐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아울러 문화가 국력의 핵심이라며 문화 생태계 전반을 포괄하는 종합대책 마련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K-팝부터 K-드라마, K-푸드, K-뷰티에 이어 K-데모크라시까지 세계가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고 언급하며 문화의 핵심 영역에 민주주의가 포함돼있다고 강조했다.문화강

전남도,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 신설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13일 긴급 현안회의를 열고 재생에너지와 인공지능(AI)이 결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AI 에너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해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정부의 ‘지방 중심 국가균형발전’과 ‘재생에너지 대전환 정책’, 세계적 투자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신설된 전략본부는 미래도시 기본계획 수립 RE100 산업단지 조성 글로벌 AI 데이터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뉴스스텝] 전라남도의 혁신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전남형 만원주택’ 사업이 진도에 이어 고흥에서 두 번째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하는 등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전남형 만원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가 보증금 없이 월 1만 원이라는 상징적인 임대료로 최장 10년간 거주할 수 있는 주거복지 정책으로, 인구 유출로 인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남도가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