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하은, 오늘(12일) ‘원하고 원망하죠’ 발매…원곡 뛰어넘는 감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6:10:03
  • -
  • +
  • 인쇄
▲ [사진 = TOON STUDIO 제공]

[뉴스스텝] 보컬 그룹 포맨(4MEN)의 하은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함을 선사한다.

하은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됐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원하고 원망하죠’를 발매한다.

‘원하고 원망하죠’는 2001년 발매된 그룹 애즈원(As One)의 정규 2집 수록곡으로, 하은이 2024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하고 프로듀서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은은 잔잔한 멜로디, 애틋한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신만의 음색을 더해 곡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한다.

절제되어 있지만 섬세한 편곡과 차분하지만 호소력 짙은 하은의 보컬이 만나 올여름 잔잔하면서도 강렬한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은은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 내게 다가올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 지난날들을 그대의 아픈 얘기를 / 모르고 싶은걸” 등 애절한 감성을 담아낸 가사의 의미를 좀 더 중점적으로 표현하며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됐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미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작에 웹툰 작가 포야의 그림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2030 여성 독자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은이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됐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원하고 원망하죠’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시립도서관, 기후위기에서 기후회복으로 인문학 특강 개최

[뉴스스텝] 속초시립도서관은 오는 9월 18일 오후 7시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인문학 특강 ‘기후위기에서 기후회복으로’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2025 사시사철 인문학’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강연자는 대기과학자이자 경희사이버대학교 기후변화 특임교수로 활동 중인 조천호 교수다. 조 교수는 이번 강의를 통해 기후위기를 단순한 환경 문제로만 보지 않고, 인류 공동체

칠곡군의회 오용만 의원,약물 오·남용 예방과 자극적 상품명 개선으로 군민 건강 보호 촉구

[뉴스스텝] 칠곡군의회 오용만 의원은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칠곡군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활동과 마약류 상품명 사용문화 개선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오 의원은 “최근 청소년층을 넘어 노인층에서도 의약품 남용 문제가 심화되고 있으며, 사회 전반적으로 마약류 상품명이 자극적으로 사용되어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떨어뜨리고 있다.”며 우려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를 해

오경훈 진주시의원, 자치법규 다듬고 읍면동위원회에 힘 싣는다. “모두가 누리는 무장애도시 진주”

[뉴스스텝] 진주시 무장애 도시 조성 조례가 전부개정되면서 적용대상 개별시설의 범위가 확대되고, 시와 읍면동의 무장애도시추진위원회에 대한 재정적 지원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오경훈 진주시의원이 대표 발의한 전부개정조례안이 제268회 진주시의회 임시회 경제복지위원회 심의를 거쳐 16일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최종 가결되면, 공원, 공공건물, 공중이용시설, 공동주택 외에도 통신시설과 그밖에 편의시설 설치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