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의회, 강원FC 강릉 시즌권 단체구매 릴레이 동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2 16:15:21
  • -
  • +
  • 인쇄
▲ 강릉시의회, 강원FC 강릉 시즌권 단체구매 릴레이 동참

[뉴스스텝] 강릉시의회 의원들과 소속 직원들이 강원FC 강릉 시즌권 단체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2일 오전, 강릉시의회에서 김기영 의장이 대표로 단체구매 신청서를 작성하고, 배용주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소속 직원들이 함께 강릉 시즌권을 구매하며 강원FC의 선전과 강릉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원했다.

김기영 의장은 “강원FC 강릉 홈경기 활성화를 위해 의회에서 우선 솔선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동참했다.며 “시즌권 구매가 많이 이루어져 홈경기 날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라고 했다.

한편, 강원FC는 오는 26일 대전에서 열리는 2023시즌 개막전 이후 춘천과 강릉(강릉종합운동장)에서 홈경기를 진행한다. 강릉은 7월 7일부터 정규리그 10경기와 FA CUP을 진행하며, 강릉 시즌권으로 FA CUP 결승전을 제외한 강릉 홈경기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경기 입장이 가능하다.

시즌권 판매 기간은 1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목포시의회, 의회 공무국외연수 예산 전액 반납 결정

[뉴스스텝] 목포시의회가 18일, 의원 및 직원 공무국외연수 여비 예산 약 1억 2천만 원 전액을 제5회 정리추경을 통해 목포시에 반납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세수 감소와 복지 기반시설 등 필수 예산 수요가 증가하면서 목포시의 재정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의회가 먼저 솔선수범하여 재정 건전성 회복과 민생 안정을 위한 고통 분담에 나선 것이다. 공무국외연수비는 의원들의 정책역량 강화를 위한

인천 서구 아라금호어울림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전액 복지재단에 기부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국공립아라금호어울림어린이집(원장 이승자)이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137만 원 전액을 인천서구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라금호어울림어린이집 이승자 원장은 “아이들이 바자회를 준비하며, 나눔의 참된 의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며 “우리의 작은 실천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배영 상임이사는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고사리 같은

강화군, 김치담그기 치유농업 체험프로그램 성황리에 마쳐

[뉴스스텝] 강화군은 매년 9월 21일 치매극복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한 김치담그기 치유농업 체험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치매에 대한 군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치매여도 안심할 수 있는 사회,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12일에는 북부인지건강센터에서 30명이 참여했으며, 16일에는 남부인지건강센터에서 50명이 참여하여 총 80명이 프로그램에 함께했다. 참여자들은 김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