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건설, 창원시에 이웃돕기 사랑의 성금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16:10:12
  • -
  • +
  • 인쇄
▲ ㈜ 반도건설, 창원시에 이웃돕기 사랑의 성금 기부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9일 시청 접견실에서 ㈜반도건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성옥 상무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나눔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반도건설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식을 통해 전달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시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저소득 계층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0년에 설립된 반도건설은 주택, 건축, 토목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는 건설사로 2020년 창원시 관내 고등학교에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남도보건환경연구원, 도내 유통 양식 어류의 잔류동물용의약품 실태 조사 실시

[뉴스스텝] 경상남도보건환경연구원(원장 김태형)은 2024년 자체 연구사업 과제로 수행한 ‘허용물질목록 관리제도(PLS)* 이후 경상남도 유통 양식 어류의 동물용의약품 잔류 수준 분석’ 연구 결과, 검사한 어류 116건 중 1건을 제외한 모든 어류가 적합 수준이라고 밝혔다.검사한 양식 어류 116건 중 54건(46.6%)에서 동물용의약품이 검출됐으며, 1건을 제외하면 모두 기준치 이하의 안전한 수준으로 나

2025 경북도민의 날, APEC 성공 기원 경주 총결집!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1일 오후 2시 경주엑스포대공원 백결공연장에서 ‘2025년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이날 기념식은 이철우 도지사, 최병준 도의회 부의장, 임종식 도교육감, 지역 국회의원, 22개 시장·군수와 의회 의장, 도의원, 기관 단체장, 출향 도민, 지역 주민 등 1,700여 명이 참석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시태평양경제협력체(APEC)를 ‘경북의 힘으로 역대 가장 성공적인 AP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운영위원장, “온실가스 감축, 녹색건축 신기술 장려가 해답!”

[뉴스스텝] 이숙자 서울특별시의회 운영위원장(국민의힘·서초2)은 ‘녹색건축물 조성 시범사업의 신기술 장려를 위한 '녹색건축물 조성 지원법' 개정 촉구 건의안’을 오는 20일 경상북도 경주에서 열릴 예정인 대한민국시도의회운영위원장협의회 제11대 후반기 제2차 정기회에 제출했다. 본 건의안은 공공에서 선도적으로 녹색건축 신기술을 적용해 녹색건축 활성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법․제도적 환경을 조성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