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2지역, 사랑의 쌀 1,500kg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6:15:44
  • -
  • +
  • 인쇄
▲ 거제시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2지역, 사랑의 쌀 1,500kg 전달

[뉴스스텝]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2지역이 11일 거제시청을 방문해 백미 1,50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2지역 6개 클럽(서거제·거제중앙·거제동백·거제칠백리·거제거송·거제수선화)회장 이․취임식을 기념해 모인 것으로 관내 저소득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윤성원 지역대표는 “축하의 의미로 받은 쌀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되어 더욱 뜻깊은 이·취임식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박종우 거제시장은 “사회봉사의 정신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다방면으로 힘써주시고 헌신해주시는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2지역 클럽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로타리클럽은 자기 자신을 뛰어넘어 남을 먼저 생각한다는 ‘초아(超我)의 봉사(奉仕)’를 기본이념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내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