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광영도서관, 원데이 클래스 '꿈드림 공방'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16:20:29
  • -
  • +
  • 인쇄
도서관에서 ‘꿈’ 드립니다. ‘꿈’ 받으세요.
▲ 광양광영도서관, 원데이 클래스 '꿈드림 공방' 운영

[뉴스스텝] 광양광영도서관은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8일까지 원데이 클래스'꿈드림 공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꿈드림 공방」은 일일 체험으로 적성에 맞는 진로나 취미를 찾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운영 강좌는 티소믈리에와 함께 자신만의 차(茶)를 만들 수 있는 ▲마음 치유, 가을허브 & 티 블렌딩, 퍼스널 컬러를 찾아보는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 실용 소품을 만드는 ▲조향사 체험 & 향수 만들기 ▲목공예 냄비 받침, 거치대 만들기 ▲양말목공예 방석 만들기 ▲크리스마스 고블렛 잔 캔들 등 6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여 신청은 프로그램별 15명씩 선착순이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10월 23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영도서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영도서관팀장은 “도서관에서 여가 활동을 즐기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고 새로운 취미도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중소기업 탄소규제 대응‘정부 공모사업’선정 쾌거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그에 따른 정부 공모사업에서 9개 기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7억 2,800만 원(국비 5억 3,2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의 지원사업은 2026년 EU 탄소국경조정제도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직・간접 수출 중소기업의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탄소중립 설비 및 디지

경기도, 민선8기 ‘극저신용대출 2.0’ 시행합니다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7기 극저신용자 대출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힘든 처지에 계시는 도민들을 위한 제도로 만들어졌다”면서 “코로나 직후에 어려웠던 우리 도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금융 지원이었다”고 밝혔다.이에 김동연 지사는 “당시 많은 분들이 다중 채무를 갖고 계신 어려운 분들이었고, 약 11만 명이 (극저신용자 대출제도의) 혜택을 받았는데, 그중에 75%의 대출 금액이 생계비로 쓰셨다고

강릉시, 청렴혁신추진단 부패취약 개선대책 성과보고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지난 15일 월요일 '시민참여 청렴혁신추진단' 회의를 열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한 수의계약 분야 부패 취약 집중개선 성과를 공유했다. 시는 그동안 수의계약 총량제 강화 전 부서 비대면 전자 계약 전면 실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 도입으로 10종~17종에 달하던 계약서류를 1종으로 간소화하는 등 주요 청렴 시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주요 성과로, 본청 등은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