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박성훈X김소은X송진우의 운명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5 16:41:10
  • -
  • +
  • 인쇄
사이버 공간서 행해지는 범죄의 실체를 담은 극강의 서스펜스 예고 영상 공개!
▲ [사진 제공: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 예고 영상 캡처]

[뉴스스텝]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의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URL: https://tv.naver.com/v/31827132)

오는 28일(수) 밤 9시 50분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연출 홍석구 / 극본 정우철)’은 한순간의 실수로 순식간에 삶이 엉망이 된 한 남자의 처절한 추격 이야기로 익명의 사이버 공간에서 행해지는 사이버 폭력,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실체를 담은 작품이다.

22일(목) 공개된 ‘유포자들’ 예고 영상은 도유빈(박성훈 분)이 클럽에서 만난 의문의 여성 김다은(임나영 분)과 하룻밤을 보낸 뒤 그의 친구 공상범(송진우 분)에게 “기억이 없어, 내 핸드폰도 없고”라고 얘기하는 등 기억을 잃고 자취를 감춘 핸드폰에 의문을 가진 채 강렬하게 시작한다.

이어 도유빈은 누군가로부터 걸려온 익명의 전화를 받고 금전적인 협박을 당한 뒤 “누구야 너!”라고 분노하고, 그날 이후 협박범은 “만약 경찰에 신고하면 당신의 취미생활은 온 세상이 알게 될 겁니다”라고 핸드폰 안의 비밀스러운 영상을 빌미로 협박하기 시작, 둘 사이 팽팽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약혼녀 임선애(김소은 분)와 결혼을 앞둔 도유빈은 드레스를 고르는 와중에도 협박범이 왜 자신을 노렸는지 고뇌하고, 임선애는 그의 핸드폰으로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가 울리자 의심에 가득 찬 눈빛으로 도유빈을 바라봐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도유빈은 헌 옷 수거함에 의문의 검정 봉지를 넣은 후 누군가를 쫓았으나 놓쳐 당혹스러운 표정을 보이고 이러한 상황을 누군가가 동영상 촬영을 하고 있어 극적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후 익명의 협박범은 “사는게 지옥 같지? 진짜 지옥은 이제부터니까!”라고 꾸준히 도유빈을 협박하며 갈등을 고조시키고, 임선애는 누군가에게 의문의 USB를 받아 앞으로 벌어질 상황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도유빈은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며 “진짜 범인은 그놈이다”라고 선포, 극 중 도유빈, 임선애, 공상범이 그려나갈 예측 불가 스토리도 기대된다.

‘유포자들’ 예고 영상에서 배우 박성훈과 김소은, 송진우는 ‘최초의 유포자’를 찾기 위한 이들의 폭발적 긴장감을 예고한다. 특히 현대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스마트폰을 소재로,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지, 디지털 범죄의 현실을 고스란히 보여줄 전망.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은 CGV 단독 개봉에 이어 오는 28일 수요일 밤 9시 50분 KBS 2TV 채널에서 방송되며 이번 방송을 끝으로 ‘드라마 스페셜 2022’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이달의 농촌체험휴양마을에 광양 섬진강끝들마을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광양 진월면의 섬진강끝들마을을 9월의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선정했다.섬진강끝들마을은 섬진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예술·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체험형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농촌 힐링 명소다.특히 섬진강 자전거길과 맞닿은 대규모 유채꽃밭은 지역을 대표하는 봄 풍경으로 유명하지만, 가을의 들녘 풍경 또한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마을의 핵심 공간은 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성문화센터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김자중) 청소년성문화센터는 9월 1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성교육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충북 도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특강은 대구여성인권센터 정박은자 사업감사가 맡았으며, 성매매 현장의 구체적 사례와 사회적 맥락을 조명하며 청소

충청광역연합, 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충청광역연합(연합장 김영환)은 1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충청광역연합과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했으며, 충청권 이전공공기관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50개 기관과 취업을 준비하는 2,000여 명의 지역인재가 참여하여 기관별 채용정보와 직무소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채용설명회로 진행됐다.채용부스에서는 참여기관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