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사상구 덕포1동, 어린이복합문화공간‘그리며, 들락날락’개소 기념 행사 개최 |
[뉴스스텝] 사상구 덕포1동은 지난 10월 28일 어린이복합문화공간‘그리며, 들락날락’개소 기념으로 벌룬 매직쇼와 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스탬프 투어, SNS 인증 이벤트, 벌룬 매직쇼 등 다채로운 행사로 행사장을 찾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탬프 투어와 SNS 인증 이벤트는 그리며, 들락날락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면서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시설 이곳저곳을 다니며 다양한 체험을 하며 사진으로 추억도 남기고 이벤트에 참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벌룬 매직쇼에서는 비둘기, 불꽃 등을 이용한 멋진 마술과 함께 풍선 만들기 공연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환호성을 불러 일으켰다.
어린이복합문화공간 운영위원회 김영환 위원장은 “화창한 가을 날, 그리며, 들락날락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해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며“함께 행사를 준비해준 운영위원회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용희 덕포1동장은 “그리며, 들락날락이 사상구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동에서도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