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 기획공연 - The Power of Voice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5 16:40:33
  • -
  • +
  • 인쇄
『팬텀싱어 시즌(1~4) 출연진 4명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목소리』
▲ 2024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6-6회차 포스터

[뉴스스텝] 충주음악창작소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충주시 문화회관에서 2024 음악창작소 프로그램 운영지원 사업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 6] - 6회차 ‘The Power of Voice’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팬텀싱어' 출연 보컬리스트 4명이 함께하여, 클래식부터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뮤지컬과 성악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오버 무대로 선보인다.

▲박유겸은 폭발적인 성량과 안정된 무대 매너로 오랜 시간 관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베테랑 뮤지컬 배우로, 이번 공연에서도 그의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매혹적인 목소리로 ‘팬텀싱어’ 본선에 두 차례 진출한 테너 ▲최진호가 무대에 오른다.

최진호는 오페라와 팝을 넘나들며, 폭넓은 음역과 감정 표현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최민우는 뮤지컬, 웹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쌓아온 노련함으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바리톤 ▲이한범 역시 이번 공연에서 주요 역할을 맡는다.

이한범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깊이 있는 감정 표현으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클래식 오페라와 팝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각기 다른 음악적 배경을 가진 이들이 함께 만들어낼 조화로운 하모니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충주음악창작소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오페라와 팝의 경계를 허물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공연을 통해 충주시민들이 문화적 감동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 6 – ‘The Power of Voice’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은 충주시 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 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에 관한 조례안'이 문화복지위원회 심사를 통과해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대구아리랑’은 대구 지역의 생활상과 정서를 담고 있는 향토 민요로, 팔공산, 금호강 등의 묘사나 지역 사투리 등 대구의 지역적 특색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박 의원은 “대구 지역 고유의 향토 민요인

강북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학생 대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6일 울산교육연구정보원과 울산과학관에서 강북영재교육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과 지도력(리더십) 함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초등 135명, 중등 91명 총 226명이 참여했으며, ‘배움의 지도(리더), 나눔의 지도(리더)'를 주제로 7개 체험 활동과 특강이 진행됐다.학생들은 인공지능 로봇, 자율주행, 디지털 그리기(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직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기획행정위원회 안건 심사를 통과해 9월 12일, 제3차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육 의원은 “최근 지역 내 잇따라 발생한 지반 침하 사고는 도심지 지하 개발의 급증과 노후 지하 시설물 확대에 기인한 것으로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중대한 현안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