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태백시장,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간담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31 16:50:06
  • -
  • +
  • 인쇄
▲ 이상호 태백시장,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이상호 태백시장은 31일 장성농공단지 회의실에서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관계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기업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각종 기업지원제도 안내와 설명을 통해 경영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는 2023년 기업지원제도에 대해 안내하며 철암·장성 농공단지, 동점산업단지 입주업체 등 20여 업체로부터 각종 건의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기업이 발전해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태백시 발전도 가능할 것이므로 함께 살리고 잘 사는 상생경제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기업 유치도 중요하지만 이곳에 상주한 기업들이 번창해야 지역의 경기가 살아나므로 지역 중소기업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고용창출과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여성상담센터, 시민과 함께하는 4대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광양여성상담센터(광양YWCA)는 9월 18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2025년 양성평등 기념행사에 참여해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OX 퀴즈, 리플릿 배부, 홍보 물품 나눔 등을 통해 4대 폭력(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했다.광양여성상담센터 관계자는 “4대 폭력은 개인의

인천 서구, ‘검단 청년 페스타’ 호응 속 마무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지난 9월 20일 검단사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5 검단 청년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종다리공원에서 출발한 퍼레이드로 막을 열었고, 청년 예술인과 전 출연진이 함께한 오색 길쌈놀이와 기놀이 퍼포먼스가 검단사거리 광장 일대를 활기차게 물들였다. 특히 광장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색상의 깃발은 청년들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본 행사에

경주시, APEC 성공 개최 향한 범시민결의대회 연다

[뉴스스텝] 경주시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범시민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APEC 정상회의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시민의 열기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 개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범시도민지원협의회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시민과 함께하는 APEC’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