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주시 은현면 주민자치위원회,‘주니어 워터밤 은현’행사 개최 |
[뉴스스텝] 양주시 은현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아이들의 야외활동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주니어 워터밤 은현’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니어 워터밤 은현’은 지난 18일에서 20일 이틀 간 어린이들이 도심 속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은현면 주민자치위원회와 그린 라이온스클럽에 협업 하에 기획됐다.
행사는 상패초등학교 학생(1학년, 2학년) 및 공립 병설유치원 원생 20명과 은현초등학교 학생 10명이 참가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에어슬라이드와 조립식 풀장 등이 설치된 면 소재 업장에서 물 미끄럼틀 타기, 물총 페스티벌, 동물(말, 토끼) 먹이주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체험하고 수박 등 시원한 여름 먹거리를 즐기며 무더위를 씻어냈다.
이구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우선 어린이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장소를 무료로 대여해 준 이정주 주민자치위원님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체험활동과 볼거리 제공으로 은현면이 힐링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연선 은현면장은 “이번 물놀이 행사를 준비하여 주신 주민자치위원 및 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 감사드린다”며 “어린이들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