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오페라 음악여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17:20:19
  • -
  • +
  • 인쇄
제183회 정기연주회 ‘클래식 아카데미 토크 콘서트’ 티켓 오픈
▲ 청주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오페라 음악여행

[뉴스스텝] 청주시립교향악단은 오는 11월 9일 저녁 7시 30분 청주아트홀에서 제183회 정기연주회 ‘클래식 아카데미, 토크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청주시립교향악단은 대한민국 오페라음악 지휘의 거장 김덕기 교수를 객원지휘로 초청해 오페라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관객에게 알려주고 다양한 오페라 음악을 선보여 관객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인 소프라노 서선영과 지역을 대표하는 두 성악가 메조소프라노 김하늘, 테너 김흥용의 협연으로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를 부를 예정이다.

교향악단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밤 청주시민을 따뜻하고 감동적인 음악이 흐르는 토크 콘서트에 초대하고자 한다”며, “클래식의 다양한 이야기와 예술성이 뛰어난 오페라 아리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감동을 느끼시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티켓은 공연세상을 통해 구매 가능한다. 입장료는 1층 1만원, 2층 5천원이다. 잔여석에 한해 당일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주시, 찾아가는 오케스트라 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영주시는 지난 2일 풍기문화의집에서 풍기중학교와 금계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5 영주미래교육지구 연계사업인 '찾아가는 공연학교' 오케스트라 음악회를 개최했다.찾아가는 공연학교는 지역과 연계한 예술·문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지역문화 이해와 감수성을 높이고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힐링과 예술적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올해는 전문 오케스트라 단체가 직

장수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합동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장수군은 개학기를 맞아 청소년이 유해업소·약물·물건 등에 노출되는 것을 예방하고, 건전한 성장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수군, 장수경찰서, 장수교육지원청 등 3개 기관이 합동으로 추진했으며 장수초등학교 인근 청소년 유해업소와 상가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참여 기관 관계자들은 일반음식점과 청소년 고용금지업소 등을

연수구, 신규·선배 공무원 ‘멘토-멘티 힐링 워크숍’ 성료

[뉴스스텝] 연수구는 지난달 25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평창군 일원에서 신규 공무원과 선배 공무원이 함께하는 ‘멘토-멘티 힐링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신규 공직자의 빠른 조직 적응을 돕고, 경험과 지혜를 나누며 조직 내 긍정적인 소통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멘토-멘티 청렴 토크콘서트, 이효석 문학관 견학, 조별 협력 임무, 선재길 도보여행 등이 진행됐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