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이천시 중리동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17:25:15
  • -
  • +
  • 인쇄
▲ 제8회 중리동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이천시 중리동 체육회가 9월 9일 이천남초등학교에서 '제8회 중리동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7년 이후 6년만에 개최한 이번 체육대회는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중리동민의유대감을 회복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됐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에는 중리동 23개통의 마을주민 500여명이 참가했으며, 각 마을 선수대표의 입장식으로 개회식을 시작했다. 개회식에는 이천시장을 비롯하여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중리동민의 날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체육경기는 배구, 족구, 여자승부차기, 명랑운동회 등이 진행되어 남녀노소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됐다.

이혜성 체육회장은 “코로나19 이후 6년만의 중리동민들과 함께 체육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중리동 체육회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 화합과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인재 중리동장은 “이번 체육대회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중리동 체육회장님을 비롯하여 체육회원님들의 노고와 주민분들의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이천의 중심지인 중리동 주민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생활하실 수 있도록 중리동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교육지원청, 2025. 아이와 함께 자라는 슬기로운 행동중재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연수 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 진천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7일 진천교육지원청 온누리홀에서‘아이와 함께 자라는 슬기로운 행동중재’를 주제로 학부모 연수를 개최했다.이번 연수는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녀의 행동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실질적인 양육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역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연수는 자녀의 행동 발달과 사회적 관계 형성에 관

신상진 성남시장, ‘제1회 신흥로데오 비어로드 야맥축제’ 개막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7일 저녁 신흥로데오거리 종합시장 먹자골목에서 열린 ‘제1회 신흥로데오 비어로드 야맥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과 소통했다.이날 개막식에는 신 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시의원, 상인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신 시장은 축사에서 “20대 시절 추억이 깃든 이곳은 1980년대 성남의 대표 번화가였다”며 “침체기를 겪었지만 이번 축제를 계기로 신흥로데오

전주시 열린시민강좌, 최재천 교수와의 만남 준비

[뉴스스텝] 사회생물학자이자 세계적인 석학인 최재천 이화여대 명예교수가 전주시민들과 만난다. 전주시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7시, 덕진예술회관에서 최재천 이화여대 명예교수를 초청해 ‘제220회 열린시민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최재천 교수는 ‘다양성과 공존, 손잡지 않고 살아남은 생명은 없다’를 주제로 인간과 자연에 관한 통찰 및 더불어 살아가는 삶에 대한 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