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손태진, 두 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 “기억에 남을 여름…손샤인 덕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7:25:29
  • -
  • +
  • 인쇄
▲ [사진 = SBS M ‘더트롯쇼’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가수 손태진, 김중연, 박민수가 각각의 개성을 담은 무대로 월요일 밤을 장식했다.

손태진, 김중연, 박민수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각각 ‘당신의 카톡사진’, ‘사랑의 스위치’, ‘망모’ 무대를 펼쳤다.

손태진은 ‘당신의 카톡사진’을 통해 ‘명예의 전당’에 도전했다. 무대에 등장한 손태진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진중한 매력으로 곡의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했다. 특히 손태진은 감미로운 미성부터 웅장한 목소리까지, 완벽한 완급 조절로 무대를 물들였다.

무대 후 손태진은 1위에 등극했다.

‘참 좋은 사람’에 이어 두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손태진은 “손샤인(공식 팬카페) 너무 사랑한다. 무엇보다 이번 여름은 모두에게 폭염과 장마로 안 좋은 기억이 많을 텐데 저에게는 기억에 남을 여름을 장식해 주셨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중연은 유로팝과 중독성 있는 디스코 멜로디, 레트로 댄스가 돋보이는 ‘사랑의 스위치’ 무대를 꾸몄다. 김중연은 격렬한 댄스에도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을 증명했고, 시원하게 뽑아내는 고음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박민수는 ‘망모’ 무대를 선보였다. 박민수는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화자의 심경을 다룬 내용의 가사를 아련하고 먹먹한 표정과 묵직한 목소리로 표현했다. 박민수는 풍부한 감정을 실은 보이스로 진정성을 더하며 감동의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손태진, 김중연, 박민수는 각종 방송 출연 및 콘텐츠와 공연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양군, 벼 수확철 맞아 콤바인 임대사업 실시

[뉴스스텝] 양양군 농업기술센터(소장 황병길)는 본격적인 벼 수확철을 맞아 콤바인 임대사업을 시행한다.군 농업기술센터는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를 농기계 중점 임대기간으로 정하고, 주말‧휴일 없이 콤바인 임대사업을 상시 운영하기 위해 인력과 장비·부품을 구비하여 임대를 추진한다.군 농업기술센터 소유 콤바인을 임대하려면 안전교육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하며, 안전교육은 사용 미숙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에

2025년 태백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주간 운영

[뉴스스텝] 태백교육지원청은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2025 반부패 청렴주간’을 운영하며, 전 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청렴 문화 확산 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주간의 대표 프로그램은 ‘청렴 인물사진 콘테스트’가 진행됐다. 직원들은 ‘청렴’과 ‘상호존중’을 주제로 인물의 표정이나 상징적인 소품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연출하여 촬영한 사진으로 일상 속 청렴의 가치를 창의적으로 표현했다. 총 5

철원 작은영화관,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주제로 2025년 작은영화관 기획전 열려

[뉴스스텝]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영상미디어교육협회가 운영하는 2025년 작은영화관 기획전에 철원 작은영화관이 선정이 되어 8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이라는 주제로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깊이 있는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고전영화와 독립예술영화 상영으로 세대 간의 공감대를 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