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웅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17:30:07
  • -
  • +
  • 인쇄
▲ 거창군 웅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 웅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4분기 활동내역 보고 후, 2024년 신규사업(안), 자체기금 사용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웅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체기금을 활용해 ‘명절맞이 행복꾸러미 나눔행사’, 지역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추진에 대해 논의하고, 위원들의 뜻을 모아 ‘희망2024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광식 공공위원장은 “웅양면의 지역복지를 위해 힘써 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민관협력 활성화로 면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문호 민간위원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노력과 활동에는 끝이 없다”라며 “내년에도 꾸준히 제 역할을 하는 협의체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일 죽도동 일대에서 포항북부경찰서와'2025년 2학기 개학기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합동점검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교 주변의 PC방,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이 잦은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유해환경 실태를 점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출입·고용 제한 준수 여부, 술

대구 서구,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공무원, 유관 기관 단체, 상인회 등이 함께 참여해 제사용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며 힘을 보탰다

류한국 서구청장, 서대구역‘일일 명예역장’위촉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10월 2일 코레일 대구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해, 서대구역에서 귀성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역 역사 이용객 5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여행길을 선물하기 위해 서구청, 코레일 대구본부, 대구교통공사가 함께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류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