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청년회의소,‘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성황리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7:25:34
  • -
  • +
  • 인쇄
▲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장소 : 곡성레저문화센터 동악아트홀

[뉴스스텝] 곡성청년회의소는 지난 13일, 곡성레저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 220여 명이 참석하여, 인솔 교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 형식으로, 범죄예방 수칙을 전달하며 자연스럽게 자기 보호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들은 노래와 이야기, 배우들의 열연에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며 적극적으로 공연에 몰입했다.

박종완 회장은 “아이들이 오늘 공연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잊지 못할 추억도 쌓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곡성청년회의소는 아이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곡성JC는 앞으로도 아동 교육, 지역 안전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주민들과 함께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도 식품! 위생과 문화 입고’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앞장선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케이(K)-하이진(Hygiene) 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APEC 2025 특별판(Edition) 위생복’디자인 개발을 완료했다.‘케이(K)-하이진(Hygiene) 프로젝트’는 APEC 정상회의를 계기로, 도내 음식점의 위생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위생문화의 세계화를 선도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이번에 개발한 위생

김해문화의전당, 소극장 뮤지컬 창·제작 허브 도약 본격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의 2025년 문예회관 특성화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국비 1억 2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했다.전당은 이를 기반으로 총 2억 2천 5백만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올해 11월까지 창·제작 뮤지컬 1편과 낭독 뮤지컬 쇼케이스 5편을 선보인다. 올해 쇼케이스 작품 중 1편을 선발해 다음 연도 소극장 뮤지컬로 제작

괴산군, 추산 폐교 활용 위한 정책자문단 회의 개최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이 장기간 방치된 폐교를 지역 발전의 새로운 거점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본격 논의에 나섰다.군은 지난 8일 오후 몽도래 스타트업 파크에서 ‘미래전략 정책자문단 회의’를 개최한 데 이어, 불정면에 위치한 추산 폐교 현장을 방문해 현장 여건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회의는 폐교 8년 차에 접어든 추산 폐교의 활용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가,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