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여신’ 김가영,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 MC 합류! 조우종X한정은과 호흡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7 17:40:13
  • -
  • +
  • 인쇄
▲ [사진제공 = 유튜브 채널 TBOX의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

[뉴스스텝] ‘날씨 여신’ 김가영이 ‘골프 여신’ 타이틀을 예약했다.

김가영은 오는 28일(수)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TBOX의 토크쇼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에서 방송인 조우종, 프로골퍼 한정은과 공동 MC로 나선다.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은 골프와 인연이 깊은 게스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김가영은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폭발하며 ‘흥부자’ 캐릭터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 메이커로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 MC로서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고.

앞서 공개된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 예고 영상 속 김가영은 ‘흥부자’ 신입사원이라는 캐릭터로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촬영장에 난입한 파리를 손으로 잡으려는 털털함과 범상치 않은 춤실력으로 콘텐츠의 재미를 책임지며 기대를 높였다.

김가영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FC원더우먼 멤버로서 뛰어난 운동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이자 매끄러운 진행으로 방송가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에서도 예능감과 함께 나날이 성장하는 골프 실력을 보여주며 ‘골프 여신’ 타이틀을 정조준 할 전망이다.

김가영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는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은 오는 28일(수)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 2025 여성창업경진대회 'Plus Day'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9월 9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여성창업경진대회 후속 행사인 ‘Plus Day(플러스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본 대회에서 17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아쉽게 탈락한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마련됐다.참가자는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상 표창과 함께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50만원의 사업화지원금과

진천군,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사례 선정으로 여가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한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기관·유공자 포상에서 '2024~2028 진천군 농업농촌과 식품산업 발전계획'이 사업 부문 우수사례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성별영향평가는 정책이 성별에 미치는 영향과 성차별 발생 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개선하고, 정책 수요자의 성별 특성에 기반한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국민 만족도를 높이는 제도다.

영동군,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 성료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보건소는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주간(9월 첫째 주)을 맞아 지난 9일 영동읍 삼일공원에서 레드서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캠페인은 심뇌혈관질환의 조기 발견과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인식도 조사 △심뇌혈관질환 예방 홍보물 배부 등이 이뤄졌다.특히 현장에서 직접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측정 결과에 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