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광혜원 생활체육 공원 준공식기념 음악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0 17:40:12
  • -
  • +
  • 인쇄
▲ 행사 현장 사진

[뉴스스텝] 광혜원 생활체육공원 준공식과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음악회가 지난 28일 생활체육공원(광혜원리 640-4번지 일원) 현장에서 열렸다.

행사는 송기섭 진천군수, 장동현 진천군의회 군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펼쳐졌다.

음악회는 진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소프라노 한아름, 테너 하세훈, 사물놀이 판타지, 색소폰 안태건, 초대 가수 박진도가 출연해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TV, 가전, 자전거, 쌀, 화장지,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기념 음악회에 앞서 읍‧면 단위 최대 규모인 광혜원 생활체육공원 준공식이 펼쳐졌다.

광혜원 생활체육공원 조성 사업은 광혜원면 지역주민의 숙원사업으로 총사업비 113억 원을 투입해 축구장, 그라운드 골프장, 족구장, 산책로와 휴게ž편의시설 등을 9만 6천224㎡ 규모로 조성했다.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원은 “그동안 광혜원 생활체육공원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라며 “체육공원이 그간 부족했던 면내 스포츠 기반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 군수는“이번에 조성된 생활체육 공원이 각 세대가 고루 거주하는 광혜원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도시로 변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앞으로도 생활 스포츠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각종 체육 시설 확충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을빛 명절, 경북 자연휴양림에서 자연 품으로 초대합니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아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우선, 관광객들의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22곳 자연휴양림에서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점검과 환경 정비를 마치고, 방문객 맞이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

경북도, 추석연휴 식중독 예방‘손보구가세’실천 당부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도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중독 예방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20~2024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발생은 20건(367명)으로, 전체 식중독 환자의 32%를 차지했다.특히, 가을철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은 살모넬라로, 달걀 조리 과정에서의 위생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됐다.이에

김민석 국무총리, 장흥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장흥군은 김민석 국무총리가 7일 장흥군 안양면 해창리 일원을 방문해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고 전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벼 깨씨무늬병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정부 차원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장에는 김민석 총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문금주 국회의원,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김 총리는 약 1시간 동안 피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