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체육회, 제2·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8:10:14
  • -
  • +
  • 인쇄
새로운 리더십으로 지역 체육발전 기대
▲ 남양주시 금곡동체육회, 제2·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 금곡동체육회는 지난 14일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2·3대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금곡동체육회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시 체육회장을 비롯해 금곡동 사회단체장, 체육회 대의원 및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대 장경호 회장이 이임하고, 제3대 송준 회장이 취임했다.

장경호 전임 회장은 2022년 8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약 3년간 체육회장직을 수행하며 체육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해왔다. 이에 남양주시체육회, 금곡동상생발전협의회, 금곡동체육회에서 각각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새롭게 취임한 송준 회장은 지난 2월 12일 금곡동체육회장으로 당선된 후 최종 심의를 거쳐 남양주시체육회의 인준을 받았다. 송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내가 자라온 금곡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하며, 더욱 발전적인 체육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취임식 직후 열린 이사회에서는 조직 및 재정 관련 정관 개정이 논의됐으며, 금곡동체육회의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도 공개됐다. 새 CI는 체육회의 상징성을 강화하고 시민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제작됐다.

윤성현 체육회장은 축사에서 “금곡동체육회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응원을 보내며, 시 체육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의태 행정복지센터장은 “금곡동체육회의 새로운 리더십이 지역 체육 발전을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의 소통과 화합하는 체육회의 행보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 대만 대표와 교육청 MOU 제안... 경기도 청소년 국제 교류 물꼬 튼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하남2)이 대만과의 교육·문화·체육 분야 국제교류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김 의원은 지난 17일, 서울 주한타이베이대표부에서 구고위 대표를 만나 경기도교육청과 대만 교육 당국 간의 양해각서(MOU) 체결을 제안하며, 학생 교류의 제도화 및 문화·체육 교류 확대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차담회 형식으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성수 의

이재명 대통령, 성남 현대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판교에서 진행된 청년 스타트업 대표들과의 만남 후 성남시 태평동에 있는 현대시장을 약 30분가량 깜짝 방문했다.현대시장은 이재명 대통령이 성남시장으로 재직하던 시절, 상권 활성화 사업을 통해 현대화가 된 곳이다.상인들은 웃음과 박수, 환호로 대통령이 되어 돌아온 옛 성남시장을 반갑게 맞아주었다.시장 초입에서 43년째 전집을 운영하고 있는 반재분 씨는 “성남시장 시절 자주 봤지만

청년 스타트업 만난 이 대통령 "실패하더라도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7일 스타트업 청년 대표들을 만난 자리에서 "실패하더라도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하겠다"며 1조 원 규모의 재도전 펀드 조성 등 대한민국이 혁신 국가, 창업 국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경기 성남 판교 스타트업 스퀘어에서 '우리는 청년, 현재에 도전한다'는 주제로 청년 스타트업들과 함께 토크 콘서트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