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도시재생 힐링푸드판매점 2층 입점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18:15:15
  • -
  • +
  • 인쇄
▲ 힐링푸드판매점

[뉴스스텝] 화순군은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힐링푸드판매점의 2층 입점자를 지난 19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총 21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힐링푸드판매점은 향청지구 청춘신작로에 조성된 상생협력상가(총 4개소) 중 하나로, 현재 1층은 도시재생사업으로 설립된 청춘신작로 마을 관리 사회적협동조합에서 마을 카페를 운영 중이다.

디저트·베이커리 등 일반카페 업종은 다른 상생협력상가에 기입점 업체가 존재하여 모집하지 않고, 청춘신작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청장년층을 위한 호프집 업종으로 입점자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이며, 모집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화순군으로 주소를 둔 화순군민이다.

기타, 상가 규모, 제출 서류, 신청 방법 등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공고문을 참고하여 관련 신청 서류를 화순군청 도시과에 방문하여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 시간(9시 부터18시)에 한하며, 이메일 접수는 접수 마감일 18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방상열 도시과장은 “저렴한 임대료로 화순군의 청년 및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공간 제공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2025-2026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올겨울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중증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어린이·임신부·65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태백시는 의료취약지역 특성을 고려해, 전국과 달리 65세 이상(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령 구간 구분 없이 10월 15일부터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13세 어린이 중

영암살이, 한 달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뉴스스텝] 영암군이 이달 26일까지 두 지역 살아보기 체류형 정착 유도 프로그램 ‘영암살래? 영암살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서면 모정마을에 마련된 5세대 규모 단독주택에서 1달 동안 머물며 귀농귀촌을 실습하면서 영암에 정착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암군은 참가자들이 농촌 마을 속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는 영암군 이외 지역

단양군 새내기 공무원, 선배에게 실무 직접 배워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7일, 임용 1년 이내 새내기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단양 새내기의 슬기로운 공직생활 입문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빠르게 조직에 적응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민원, 감사, 회계, 공문서 작성, 개인정보 보호 등 주요 업무 분야의 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 실효성을 높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