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개발㈜, 양산시 인재육성 장학금 5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18:30:15
  • -
  • +
  • 인쇄
▲ 대성산업개발㈜, 양산시 인재육성 장학금 500만원 기탁

[뉴스스텝] 대성산업개발㈜은 29일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대성산업개발㈜은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꾸준한 지역 상생의 뜻을 실천하고 있는 양산 북부동 소재의 토목·건축공사 업체로,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박학수 대표는 “양산시와 시민들로부터 받았던 도움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었다.”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이 힘을 얻어 양산시의 보물로 자라나기 바란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이희종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은 “자라나는 양산의 미래 인재들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주신 대성산업개발에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기탁금은 지역의 인재를 키우기 위한 밑거름으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해시의회, 2025년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동해시의회는 10월 1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위문은 동해시의회 의원들과 관계자들이 직접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입소자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위로의 말을 전했다. 또한, 위문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민귀희 의장은 “추석은 나눔과 배려의 의미가 깊은 명절이다.

원주시, 10월 확대간부회의서 ‘원도심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공유

[뉴스스텝] 원주시는 10월 1일 오후 5시, 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9월 세 차례 간부회의를 통해 제시된 각 부서의 의견을 종합한 ‘원주시 원도심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를 공유했다.이번 회의는 원도심의 주차 및 보행환경 개선, 문화·관광 콘텐츠 발굴, 청년 창업 지원, 숙박·야간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부서별 제안 사항을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원주시는 앞으로도

포항시,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 특별상 수상! 전국적 모범사례 인정

[뉴스스텝] 포항시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5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에서 특별상(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신산업 중심의 고용 전략과 맞춤형 일자리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지난 30일 청주 오스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포항시는 전국 41개 대도시급 지자체가 경쟁하는 ‘다군’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해 경상북도 주관 시·군 일자리창출 평가에서 우수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