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고향사랑 고맙습니다”명예의 전당 헌액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18:25:40
  • -
  • +
  • 인쇄
고향사랑기부제·장학사업기금 500만원 이상 기탁자 37명 명예의 전당 올라
▲ 해남군“고향사랑 고맙습니다”명예의 전당 헌액식

[뉴스스텝] 해남군은 지난 19일 올해 해남군에 장학사업기금과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한 고액 기부자 37명을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에 헌액하고, 증서를 전달했다.

해남군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은 지난해 3월 해남군 청사 2층 역사관에 조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헌액 대상은 해남군 고향사랑기금과 장학사업기금 누적 기탁액 500만원 이상을 기탁한 개인 및 단체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3,000만원 이상 실버 기부자로 ㈜뉴텍, 해남종합병원, 해남군산림조합, 대흥콘크리트㈜, 두륜산업개발㈜, 원광전력㈜이 헌액됐다.

1,000만원 이상 브론즈 기부자에는 옥천산업㈜, MG해남새마을금고, 팔공회, 지산전력㈜, 해남군 수의사회, ㈜남경에스텍 김보수 대표, ㈜청솔산림환경 이상택 대표, 청치과 구승인 원장, 이레가축약품 황은선 대표, ㈜대경산업 김경호 대표, 서울시스템㈜ 오주일 대표, 재광해남군향우회 김수관 회장이 이름을 올렸다.

500만원 이상 프레스티지 기부자에는 황칠영농조합법인, 의용소방대연합회, 감로수산영어조합법인, 마른김 생산자연합회 해남지부, 해남읍이장단, 산이면 이장단, 케이엘텍㈜ 박경일 대표, H&B아시아·H&B팜 김희정 대표, H&B아시아·H&B팜 박주현 전무, 재광해남군향우회 윤순정 여성회장, 재광해남군향우회 송창영 수석부회장, 교동물산 오아란 사장, 용정산업 선순규 대표, ㈜땅끝마을김치공장 이은자 대표, 재경해남군향우회 이경욱 회장, 제31대 재광해남군향우회 박상근 회장, ㈜원일스틸, SM코리아㈜ 류중삼 대표, 해남읍 정정순씨가 헌액됐다.

명현관 해남군수는“소중한 시간과 기부금을 들여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하기란 마음처럼 잘되지 않는 일 중에 하나인데 그 어려운 일을 해주신 분들을 모신 이 자리가 어느 때보다 귀하고 감사하다”며“기부자 여러분의 이름 한분 한분 명예의 전당에 새겨 전 군민과 함께 기억하고 기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도 식품! 위생과 문화 입고’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앞장선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케이(K)-하이진(Hygiene) 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APEC 2025 특별판(Edition) 위생복’디자인 개발을 완료했다.‘케이(K)-하이진(Hygiene) 프로젝트’는 APEC 정상회의를 계기로, 도내 음식점의 위생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위생문화의 세계화를 선도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이번에 개발한 위생

김해문화의전당, 소극장 뮤지컬 창·제작 허브 도약 본격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의 2025년 문예회관 특성화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국비 1억 2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했다.전당은 이를 기반으로 총 2억 2천 5백만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올해 11월까지 창·제작 뮤지컬 1편과 낭독 뮤지컬 쇼케이스 5편을 선보인다. 올해 쇼케이스 작품 중 1편을 선발해 다음 연도 소극장 뮤지컬로 제작

괴산군, 추산 폐교 활용 위한 정책자문단 회의 개최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이 장기간 방치된 폐교를 지역 발전의 새로운 거점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본격 논의에 나섰다.군은 지난 8일 오후 몽도래 스타트업 파크에서 ‘미래전략 정책자문단 회의’를 개최한 데 이어, 불정면에 위치한 추산 폐교 현장을 방문해 현장 여건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회의는 폐교 8년 차에 접어든 추산 폐교의 활용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가,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