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이상엽 X 김소혜, 레트로 무드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4 18:40:03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뉴스스텝] ‘순정복서’가 레트로 무드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21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24일(오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넓게 펼쳐진 링과 경기장을 배경으로 이상엽(김태영 역), 김소혜(이권숙 역), 박지환(김오복 역), 김형묵(이철용 역), 김진우(한재민 역), 하승리(정수연 역), 채원빈(한아름 역) 등 ‘순정복서’ 주역들이 완전체를 이루고 있다.

특히 직접 손으로 그린 옛날 극장 간판의 레트로한 무드를 극대화한 메인 포스터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가 하면,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모습이 과거 복싱 대진표 전단을 연상케 한다.

이상엽은 자기 선수의 영달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으로 완벽 변신, 자신감 넘치는 카리스마 눈빛과 서늘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특급 투수 김희원을 구하기 위해 직접 승부조작 세계에 뛰어든 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붉은빛 경기복을 입고 있는 김소혜는 핸드 스트랩을 감은 두 손을 주먹 쥔 모습으로 아우라를 발산한다. 어린 나이에 권투의 전설을 단 한방에 KO 시킨 복싱 천재 권숙은 한아름과의 챔피언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잠적한다. 과연 그녀가 링을 떠난 이유는 무엇일지 또 태영이 건넨 위험한 은퇴 시나리오 제안을 받아드릴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프로 승부 조작꾼 김오복으로 변신한 박지환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모습과 싸늘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박지환은 극 중 희원을 구하려는 태영과 맞붙는 최강 빌런답게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권숙의 아버지이자 그녀의 복싱 스승 이철용 역의 김형묵은 승리를 갈망하는 포효를 지르고 있다. 또한 권숙이 보조교사로 근무하는 유치원 부원장 한재민으로 변신한 김진우는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다정다감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어바웃스포츠 에이전트 정수연 역의 하승리는 리얼한 승부사의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세계 복싱 챔피언이자 복싱계 아이돌 한아름으로 분한 채원빈은 지독한 근성과 투지가 느껴지는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과 함께 ‘오늘은 꼭 이기고 올게요’, ‘천재 복서X위험한 에이전트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지며 배우들 간의 특별한 관계성을 암시,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믿고 보는 배우들과 명품 제작진의 만남으로 하반기 기대작인 KBS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오는 8월 21일(월)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 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에 관한 조례안'이 문화복지위원회 심사를 통과해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대구아리랑’은 대구 지역의 생활상과 정서를 담고 있는 향토 민요로, 팔공산, 금호강 등의 묘사나 지역 사투리 등 대구의 지역적 특색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박 의원은 “대구 지역 고유의 향토 민요인

강북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학생 대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6일 울산교육연구정보원과 울산과학관에서 강북영재교육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과 지도력(리더십) 함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초등 135명, 중등 91명 총 226명이 참여했으며, ‘배움의 지도(리더), 나눔의 지도(리더)'를 주제로 7개 체험 활동과 특강이 진행됐다.학생들은 인공지능 로봇, 자율주행, 디지털 그리기(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직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기획행정위원회 안건 심사를 통과해 9월 12일, 제3차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육 의원은 “최근 지역 내 잇따라 발생한 지반 침하 사고는 도심지 지하 개발의 급증과 노후 지하 시설물 확대에 기인한 것으로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중대한 현안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