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Y엔터테인먼트, 박지훈 영입 이어 소속 배우들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8:40:21
  • -
  • +
  • 인쇄
▲ [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YY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YY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배인혁, 배나라, 강준규, 이주안, 김성정, 한지안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배우들은 각자 개성과 매력을 발휘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카리스마, 댄디함, 화사함을 두루 갖춘 배우들의 비주얼과 분위기가 감각적인 화보를 연상케 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지난해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해 대세 한류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인혁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통해 댄디함과 싱그러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에도 캐스팅되며 시리즈물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나라는 은은한 카리스마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수로 데뷔해 무대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강준규는 프로필 사진을 통해 핸섬한 비주얼과 시크한 눈빛을 선보이며 설렘을 자아냈다.

드라마 'SKY 캐슬'로 데뷔해 최근 '환상연가'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것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한 이주안 역시 뛰어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또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깊은 감성의 노래 실력으로 호평을 받은 신예 김성정은 프로필 사진을 통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살인자ㅇ난감', '닭강정'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한지안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묻어나는 감각적인 프로필 사진을 완성했다.

한편 YY엔터테인먼트는 대세 배우들뿐만 아니라 가수 방용국, TOZ(티오지)가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최근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을 영입했다.

새롭게 공개된 YY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은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 통해 학부모 교육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9월 15일 19시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9월 15일, 9월 22일 2일 동안 총 4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와 학부모 간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그리고 학부모의

금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추경 의결·민생현안 대응 촉구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는 15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3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를 거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총 32건의 안건이 최종 의결됐다. 본회의에 앞서 엄샛별 의원이 홈플러스 시흥점 폐점과 관련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생활 안전망이 붕괴될 중대한 사안”이라며 금천구청의 적극적이고

아산시의회 탄소중립특위,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탄소중립 사업 업무보고 청취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아산시 탄소중립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 방식으로 탄소중립 관련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방향을 논의했다.특별위원회는 김미영 위원장을 비롯해 김미성 부위원장, 윤원준 의원, 김희영 의원, 김은복 의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