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잠! 신들의 분노' 동시기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등극! DC의 부활을 이끌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6 19:25:05
  • -
  • +
  • 인쇄
▲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3/16(목) 오전 7시 30분 기준)

[뉴스스텝]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날 오프닝 13,262명 기록하며 금주 개봉작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 쟁쟁한 외화들의 흥행 열기 속에 '샤잠! 신들의 분노'가 합류하며, 극장가에 외화 전성시대의 방점을 찍었다.

특히 '샤잠! 신들의 분노'는 개봉하자마자 관객들 사이에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DC작품의 탄생이라는 평을 얻으며 관객들을 폭넓게 흡수하는 중이다. 다가오는 주말 극장가에서 가족 관객들 사이 선전을 펼칠 것으로 보여 더욱 큰 흥행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작품은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을 담아내 “DC를 부활케 하는 유쾌함이 있는 영화”(CGV ral******), “디씨 붐은 올 것이다”(메가박스 daniel**), “1편보다 확실히 연출, CG, 완성도면에서 탁월하게 발전한 게 느껴짐”(네이버 star****), “스케일도 두 배로 커진 샤잠”(네이버 jooj****) 등의 쏟아지는 호평들과 함께 “빌런이 매력적이고 볼거리가 풍성하다”(메가박스 newmega**), “샤잠도 샤잠인데 그리스 신들이 장난 아님…”(CGV db*****), “그리스 신들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능력 장난 아니구요…”(CGV 레**) 등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보여준 분노한 신들, 헤스페라와 칼립소에 대한 호평들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유쾌하게 본 히어로 영화다”(CGV ga*****), “DC만의 감성이 좋았네요”(CGV ga******),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샤-잠!”(CGV ny****), “완전 중꺾샤 재질임”(CGV th*******) 등의 호평들도 이어지고 있어 올봄 극장가는 샤잠만의 유쾌함과 통쾌함으로 충전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 폭발적인 호평들로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등극한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