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비대면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19:20:10
  • -
  • +
  • 인쇄
▲ 울주군 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비대면행사 개최

[뉴스스텝] 울주군 정신건강복지센터가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카카오톡을 활용해 ‘똑똑, 잘지내?’ 비대면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 자살예방의 날은 전 세계에서 국가적·사회적으로 증가하는 자살문제의 심각성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똑똑, 잘지내?’ 행사는 카카오톡 개인 프로필 사진을 센터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로 변경해 주변에 안부를 물어 작은 관심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울주군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 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울주군 정신건강복지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울주군민에게 널리 알리고, 본 기관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흥군, ‘제7회 출산친화 가족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

[뉴스스텝] 고흥군은 2025년 제7회 출산친화 가족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를 10월 20일부터 보건소와 군청 로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주제로 가족의 소중함과 출산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총 46가정이 72점을 응모했다.전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당선된 최종 18점이다. 손주들과 행복한 일상을 담은 ‘사랑스런 손주들과 함께’

‘성보빈 창원시의원, 국민의힘 경남도당 부대변인 임명’

[뉴스스텝] 창원시의회 성보빈 의원은 지난 17일, 국민의힘 경남도당 부대변인으로 임명됐다고 밝혔다.성 의원은 창원시의원으로서 그동안 지역 발전과 시민의 권익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해왔으며, 행정 전문성과 소통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에 경남도당 부대변인으로 발탁됐다.강민국 국민의힘 경남도당 위원장은 “성보빈 부대변인이 도민의 뜻을 세심하게 반영하며, 지역 사회와 당을 연결하는 소통의 가교가 되어주길 기

강서구, 4050세대 위한 감성 맞춤형 만화 서가 운영

[뉴스스텝] 부산 강서구는 4050세대 중장년층의 독서문화 확산과 세대별 맞춤형 도서서비스 강화를 위해 강서도서관 내 ‘4050세대 맞춤형 만화 서가’를 신설·운영한다고 밝혔다.최근 웹툰과 만화 콘텐츠가 전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으나, 기존 도서관 만화 자료는 청소년 중심으로 구성돼 중장년층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한계가 있었다.이에 강서도서관은 4050세대의 취향과 공감대를 반영한 만화 코너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