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ing (오프닝) 2023'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라인업! 이순재-엄지원-고수-최원영-박지환-이연희-유이-신현수-정이서-아린-박소이-배강희, 배우들의 열연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5 19:15:25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O'PENing(오프닝) 2023’이 티저 영상을 공개해 무지갯빛 이야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자유로운 형식과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7명의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tvN X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기획 CJ ENM/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이 각 드라마의 고유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로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는 것.

먼저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연출 윤혜렴/극본 이충한)의 고수와 아린이 나란히 선 채 당당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이들이 써 내려갈 청춘의 한 페이지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산책’(연출 노영섭/극본 천세은)은 이순재와 이연희의 평화로운 산책길을 비추면서 잔잔한 감상을 더한다.

한여름을 뜨겁게 달굴 순정 느와르 ‘여름 감기’(연출 정종범/극본 서현주) 속 엄지원과 박지환은 가만히 마주 보는 것만으로도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연출 김동휘/극본 이가영)는 유이와 강상준의 강렬한 입맞춤을 담아 다양한 사랑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복숭아 누르지 마시오’(연출 정다형/극본 박선영)에서는 정이서, 신현수의 어렴풋한 한때와 최원영의 쓸쓸한 눈빛이 대비를 이뤄 무슨 사연이 숨어있을지 여운을 남기는 상황.

‘2시 15분’(연출 정세령/극본 박연옥)은 박소이와 기소유의 동화 같은 순간을, ‘나를 쏘다’(연출 조은솔/극본 정지현)는 배강희와 한수아 사이 위태로운 긴장감을 조성해 다가올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이렇듯 영상에는 반짝반짝 빛나기도, 몽글몽글 아련하기도 한 그림 같은 장면들이 그려진 바. 특히 짧은 순간이지만 각 작품에 녹아든 배우들의 변신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로 떠올라 어떤 ‘눈부시고 찬란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프닝 2023’ 제작진은 “7개의 작품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청춘과 사랑 그리고 현실을 조명한다. 각 인물과 사연을 따라가며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우리에게 필요한 이야기를 전할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은 오는 7월 16일(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그에 앞선 7월 13일(목) 오후 4시 TVING에서 전편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천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포천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포천시탄소중립지원센터와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및 지역사회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청소년이 탄소중립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 대상 탄소중립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생활 실천 캠페인 △지역사회 탄소저감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김현철 포천시청소

남양주시, 단절된 도시 연결…경의중앙선 복개 핵심 공정 '착착'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경의중앙선 도농~양정 구간 복개공사’의 핵심 단계인 상부 구조물 설치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경의중앙선 복개공사는 상시 열차가 운행되는 선로 위에서 이뤄지는 고난도 사업으로, 특히 선로 상부에 구조물을 설치하는 공정은 전체 공사 중에서도 정밀도와 안전성이 가장 요구된다.이번 공정은 철도로 단절됐던 다산1동과 2동을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상징적인 사업이라는 점에서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9일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등굣길 학생들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한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행자 교통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청소년 스스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현장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영북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영북파출소, 영북면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