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여성센터, ‘(주)태창’착한가게 102호점 현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4 19:30:39
  • -
  • +
  • 인쇄
▲ 김해시여성센터, ‘(주)태창’착한가게 102호점 현판 전달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여성센터는 지난 13일 ㈜태창을 방문해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102호점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102호점으로 지정된 ㈜태창은 주촌면 내삼농공단지 인근에 위치한 단체복종합몰으로, 편안함과 내구성이 뛰어난 작업복으로 공단 근로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업체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여성센터 김호재 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현판 전달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착한가게 102호점으로 지정된 ㈜태창 이민혁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착한가게 홍보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이 지정 대상이다.

착한가게에서 모인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등을 위해 사용되며 착한가게 및 후원에 관심이 있는 분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설공단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전 직원, 대규모 행사 대비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시설공단 아시아드경기장은 대규모 공연 및 행사에 대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16일 국민안전체험관에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은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법 등 재난 상황 시 대응능력을 높이며 대규모 행사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웠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교육과 체험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위기 상황 대응력 함양에 최선을

아리모리 앙상블,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료

[뉴스스텝] 아리모리 앙상블은 이천시 2025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모두가 내일은 성평등: 함께 만드는 평등 세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월 13일 다산고등학교를 시작으로, 9월 4일 증포중학교, 9월 12일 이천양정여자중학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1,0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강연과 역할극, 공연을 융합한 복합 콘텐츠 형식으로 구성되어 청

가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안전홍보차량 인수식 개최

[뉴스스텝] 가평소방서는 지난 16일, 가평군 의용소방대의 안전교육 및 홍보 활동 강화를 위한 의용소방대 안전 홍보 차량 인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가평군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장,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가평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에서 활용될 차량으로, 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