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버스터 '러빙 빈센트', 스크린에서 다시 만난다! 9월 4일 CGV 개봉 & 런칭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9:40:06
  • -
  • +
  • 인쇄
▲ [출처: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매료시킨 진정한 아트버스터 '러빙 빈센트'가 오는 9월 4일 재개봉을 앞두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도로타 코비엘라, 휴 웰치맨 | 출연: 더글러스 부스, 시얼샤 로넌, 제롬 플린, 에이단 터너ㅣ수입: ㈜퍼스트런ㅣ제공/배급: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반 고흐의 예술에 열정과 고뇌, 그리고 그의 뜨거웠던 삶을 담은 '러빙 빈센트'가 9월 4일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러빙 빈센트'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모티브로, 107명의 화가들이 10년에 걸쳐 그의 마스터피스 130여 점을 스크린에 재현한 아트버스터.

고흐의 삶과 죽음을 조사하는 ‘아르망'의 여정을 통해 고흐의 마지막 순간들을 조명해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러빙 빈센트'는 실제 화가들이 직접 그린 약 6만 5천 점의 유화로 구성해 고흐의 독특한 화풍과 그의 작품 세계를 보다 생생하게 재현했다.

2017년 개봉 당시 전 세계적으로 큰 찬사를 받으며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관객상과 제30회 유러피안 필름 어워즈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상 후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고흐의 명작들이 단순한 배경으로 그치지 않고 스토리 속에 녹아듬과 동시에 예술과 서사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 평단을 비롯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고흐의 삶을 이해하고 작품에 대해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아트버스터로 열광한 것.

여기에 더글러스 부스, 시얼샤 로넌, 제롬 플린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재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반 고흐의 특유의 화풍을 새롭게 구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빈센트 반 고흐의 깊은 눈빛과 선명한 색채, 격렬한 필치가 어우러져 영화 속에서 그려갈 그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 예술적 감성과 그가 느꼈던 고뇌에 대한 궁금증 높일 뿐 아니라,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만나게 될 고흐의 작품들에 대한 반가움마저 증폭시킨다.

여기에 "그래, 내 그림들, 그것을 위해 난 내 생명을 걸었다"는 고흐의 명대사가 겹쳐지며 그의 강렬했던 예술 세계에 대해 다룬 사려 깊은 스토리텔링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고흐에 의한, 고흐를 위한 걸작 '러빙 빈센트'는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고흐의 예술과 삶의 깊이를 조망하며 9월 4일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여군시설관리공단-대한산업보건협회,ESG·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은 대한산업보건협회와 ESG 경영 및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전보건 관리 체계 구축 자문 안전보건 문화 확산을 위한 역량 강화 지원 헌혈 문화 확산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인적, 물적, 제도적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윤상철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공단의 지속 가

인천연구원‘주거복합건축물 실태, 관리 개선 방안’연구결과

[뉴스스텝] 인천연구원은 2025년 정책연구과제로 수행한 '주거복합건축물 실태와 관리 개선 방안 연구' 결과보고서를 발표했다. 최근 상업지역 내 공실 증가와 수요 감소에 따라 인천시는 2024년 12월, 주거복합건축물 건축 시 비주거 의무 비율을 기존 20%에서 10%로 완화했다. 인천연구원은 이에 따른 건축 실태를 조사하고, 향후 도시관리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 조사에 따르면, 2015년

동두천시 장애인체육회,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출전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12~13일 경기도 파주시에서 열린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금메달 6개, 은메달 6개, 동메달 7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4,823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19개 종목에서 열전을 펼쳤으며, 동두천시는 배드민턴·당구·보치아·슐런·육상·e스포츠 등 11개 종목에 선수 70명을 포함한 임직원·보호자 등 총 126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