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양군연합회장 이·취임식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8 19:35:09
  • -
  • +
  • 인쇄
지역 사회 발전 이 손 안에 있소이다
▲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양군연합회장 이·취임식 성료

[뉴스스텝] 청양군은 18일 비봉면 지역 식당(칠갑산청정한우타운)에서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양군연합회 제22·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는 김돈곤 청양군수. 김기준 청양군의회 의장. 송태성 (사)한농연 충남도연합회장. 이정우 충남도의원 등 내외빈과 청양군 후계농업경영인 및 농업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청양군연합회는 제22대 김영래 회장이 이임함에 따라 제23대는 임동합 회장을 비롯해 박형민. 김종규. 이갑수. 이종창. 이성연(부회장), 유강조. 임권수. 김승환(감사), 변영갑(사무국장)을 새로운 임원진으로 구성했다.

이날 행사는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 감사패 수여, 역대 회장단 한농연 금 배지 전달, 이임사, 제23대 신임회장단 소개, 연합회기 전수, 취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청양군수 공로패는 김영래 회장, 유대조 · 조재관 부회장, 한현철 감사, 최정기 청양읍회장에게, 군의장 공로패는 김영래 회장, 엄장호 사무국장, 최정기 청양읍회장, 유강조 대치면회장, 변영갑 청남면회장에게 각각 수여됐다.

국회의원 표창장은 김영래 회장, 유대조 · 조재관 부회장에게 돌아갔다.

김영래 회장은 “지난 4년간 청양군농업경영인회를 이끌며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농업경영인회가 발전하는데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임동합 회장은 “청양군 농업발전에 막중한 책임을 느끼며 농업인들의 화합과 잘사는 농촌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청양군 농업은 지역사회의 근간’”이라며 “올해는 칠갑마루와 푸드플랜을 통한 대농과 영세농에 대한 맞춤 지원을 비롯한 스마트팜 단지 조성, 친환경 신소득 작물개발, 외국인 근로자 지원 확대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 “정부조직개편 기후환경에너지부 신설에 맞춰 ESS 에너지자립섬 추진해야”

[뉴스스텝]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무소속, 미평·만덕·삼일·묘도)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여수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정부조직 개편과 COP33 유치 경쟁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ESS 에너지자립섬’ 정책을 제안했다.송 의원은 “사도와 추도의 송전탑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훼손하는 흉물”이라며 “이제는 송전선 없이도 전력을 자급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그

경상원, 골목상권 자생력 강화 위한 역량 교육 3회에 걸쳐 성료…도내 상인회 140여 명 참여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골목상권 상인회를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16일 오후 의정부도시교육재단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5년 골목상권 활성화 기반지원’ 사업 일환으로 노무, 상권 운영 등 다방면에서 상인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일(수원 컨벤션센터), 9일(안양아트센터)에 이어 이날 교육까지 총 3차에 걸쳐 권역별로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함께 한 경

이재명 대통령, 세종 근무 공직자 격려오찬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세종청사에서 처음 개최한 국무회의 이후, 각 부처에서 국정과제 및 주요 현안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 공무원들과 따뜻한 오찬을 가졌다.참석자들은 '올해의 근로감독관' 출신 고용노동부 주무관, 강릉 가뭄 현장지원반으로 활동한 소방청 소방경, 해양수산부 직원들의 안정적 부산 이전과 정착 지원 계획을 마련하고 있는 해양수산부 사무관, 공공갈등과 집단민원 해결의 전문가인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