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문화 성금 꽃바람 이어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2 20:05:31
  • -
  • +
  • 인쇄
㈜홍창엠앤티 진천공장 500만 원, 영우종합환경(주) 300만 원 전달
▲ 진천군, 문화 성금 꽃바람 이어져

[뉴스스텝] 덕산읍 ㈜홍창엠앤티 진천공장은 22일 진천군청을 찾아 문화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구교훈 ㈜홍창엠앤티 이사는 “진천군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지역 기업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영우종합환경(주)도 문화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김영우 영우종합환경(주) 대표는 “이번 문화 성금 기탁을 통해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힘든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주민의 삶의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각 업체는 지역 주민들의 일상을 응원하고, 각종 행사를 준비하는 지역민들을 위한 화합 문화행사에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문화 성금을 전했다.

한편 ㈜홍창엠앤티는 조제 동물사료, 비료, 질소화합물 제조하고 도매하는 동물사료 제조업체로 지난 1975년 12월에 창립했다.

영우종합환경(주)은 2022년 7월 창립해 환경방지시설 전문공사업체로써 지역 내 대기환경 개선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릉 지역 가뭄 피해 대응을 위한 생수(2차) 및 급수 지원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18일 심각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 학교들을 위해 18억 5천여만 원 규모의 긴급 지원책을 발표했다. 강릉의 주요 상수원인 오봉저수지가 한때 저수율 10%까지 떨어져 붕괴 우려까지 제기됐으나, 최근 단비가 내리면서 9월 18일 기준 23.8%(농촌용수종합정보시스템)까지 회복됐다. 하지만 여전히 강릉 시민들은 제한급수로 인한 불편을 겪고 있어, 교육청이

보은군, 교육발전특구 연계‘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개최

[뉴스스텝] 보은군은 19일 속리산 레이크힐스관광호텔에서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 등 보육교직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직무역량강화교육’을 개최했다. 보은군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교육은 개회식, 직무역량 강의, 힐링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됐다. 교육발전특구 연계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자리에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보육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보육교사와 원장 등 유공자

제30회 강원초등교원체육대회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양양종합스포츠타운 축구장에서 ‘제30회 강원초등교원체육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초등체육교육 관련 정보 교환과 공유를 통해 강원체육 발전을 도모하고, 참가 교원들의 건강 및 운동체력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됐다.대회에는 도내 17개 시·군 교육지원청 소속 학교장, 교감, 전문직원, 강원초등체육연구회원 등 700여 명이 참가한다. 경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