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드림스타트, ‘나이스’ 가족운동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5 20:30:02
  • -
  • +
  • 인쇄
▲ 울주군청

[뉴스스텝] 울주군 드림스타트가 지난 4일 삼동면민체육관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250여명을 대상으로 외쳐봐! ‘나이스(나와 너 우리 다같이 스며드는)’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울주군과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가족 간의 단합과 아동의 유대감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댄스 및 마술공연, 손에 손잡기를 비롯한 10종의 체육활동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조성돼 많은 볼거리와 참여활동을 제공했다.

운동회 폐회식에는 울주군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하여 10년 넘게 후원을 아끼지 않은 신한중공업 자원봉사단의 황덕기씨와 하이밀 베이커리의 정문화씨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운동회에 참여한 한 가족은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일이 자주 없었는데 운동회를 계기로 많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이번 운동회를 통해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해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울주 조성에 드림스타트를 비롯한 울주군 전체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주군 드림스타트는 0세부터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교육정보원, 수학의 울림이 번지는 가을, '2025 대전수학축전'으로의 초대

[뉴스스텝] 대전교육정보원 부설 대전수학문화관에서는 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CC) 제2전시장에서'2025 대전수학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대전수학축전의 주제는 ‘수학을 나누다, 함께 성장하다’로 개인의 학습 차원에서 머무르는 수학을 넘어,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적 소통으로 배우며 즐기는 수학체험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경험할

해남군 RE100 국가산단 유치 총력“당장 착수 가능 유일한 입지”

[뉴스스텝] 지난달 30일 해남군청 대회의실에서‘해남 산이 부동지구 재생에너지 집적화단지 민관협의회’발족식이 개최됐다. 대규모 재생에너지 집적화단지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민관 협력 체계 구축이 시작된 것. 이번 사업은 약 1조원을 투자해 산이면 부동지구 간척지 일원 803ha 면적에 600MW급 태양광 집적화단지를 조성하게 된다. 생산된 전력은 솔라시도 기업도시 내 RE100 전용 산업단지로 우선 공급된다

유성생명과학고, 미래 농업 인재의 힘 보여주다!

[뉴스스텝]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교장 임재범)는 학생들이 전국 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지난 9월 개최된 전국영농학생축제에서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은 은상(화훼장식분야 이윤진/스마트원예화훼장식과 3학년, 제과제빵분야 전유정/조리제빵과 3학년), 동상(농업기계분야 김준수, 박민준/자동차건설기계과 2학년, 농기계정비분야 정찬우/자동차건설기계과 2학년, 식물자원분야 황지현/스마트원예화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