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 연말연시 그랜드 감사 세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20:55:21
  • -
  • +
  • 인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시 추가 혜택 제공
▲ 탐나오 「다시ON제주」 감사 세일 페스타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성탄절 및 신정·설연휴 등 연말연시 연휴기간 대규모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제주도 관광협회, 제주관광공사, J-스타트업 등 10개 업체와 공동으로 오는 22일부터 새해 2월 18일까지 연말연시 그랜드 감사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20일 기준 제주관광객은 1,292만 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4.5% 감소했다.

항공요금 등 물가 인상이 관광객 감소의 주된 원인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주지역 요식업 및 숙박업의 매출이 줄어 연말연시 관광객을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제주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22일부터 설연휴가 끝나는 내년 2월 18일까지 30~4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다시ON제주」 감사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탐나오는 도내 관광사업체 1,800여개사의 여행상품 홍보·판매를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항공권, 숙박, 렌터카, 관광지/레저, 특산/기념품, 체험, 맛집, 여행사 상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하고 예약할 수 있는 오픈마켓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제주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특히 제주고향사랑기부 참여자에게 추가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탐나오를 통해 숙박, 렌트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이, 관광지/레저, 특산/기념품, 체험, 맛집, 여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쿠폰이 금액대별로 제공된다.

또한, 그동안 10만 원 이상 제주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고, 탐나오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기부 내역 증빙 등 별도 인증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탐나오와 모바일 앱 탐나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제주관광공사에서도 감사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중문면세점·온라인면세점, 웰니스 관광지, J-스타트업 지정업체 등에서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제주고향사랑기부 영수증을 지참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시 2만 원 할인 이외에도 고향사랑기부제 영수증을 지참하면 추가 방문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J-스타트업 선정업체인 디스커버제주, 제로포인트트레일, 파란공장에서는 방문고객 대상으로 음료 5~10% 할인, 말고기 연구소에서는 방문고객에게 신메뉴 마샤브 100매 한정 50%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컬러랩제주’에서는 현무암 무늬 티코스터 또는 엽서 세트 증정 이벤트를, ‘벨아벨팜’에서는 방문고객 무료입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웰니스 관광지 ‘무병장수테마파크’에서는 국궁 및 체험 프로그램 20% 할인 혜택을, WTTC 안전여행 스탬프 참여업체인 추자본섬 횟집에서는 B코스 3인 이상 시 10% 할인과 숙박업체인 애월하타에서는 2박 이상 연박 고객에 한해서 5만 원 할인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도 공식 관광정보 포털 비짓제주(VISIT JE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이번 할인이벤트는 연말부터 내년 설연휴까지 제주를 찾는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만큼 청정 제주에서 아름답고 즐거운 겨울을 즐기길 바란다”며, “아울러 제주고향사랑기부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