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6 별사랑, 8등신 비율+화려한 여신 비주얼! ‘新 행사의 여왕’의 눈부신 아우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0 21:00:27
  • -
  • +
  • 인쇄
▲ [사진 제공: 팔월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가수 별사랑이 완벽한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10일 소속사 팔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산청한방축제와 영천 은해사 공연에 참석한 별사랑의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별사랑은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내뿜고 있다. 통통 튀는 스타일링과 함께 군살 하나 없는 8등신 몸매와 화려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컷에는 댄서들과 잔망스러운 브이(V) 포즈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흥 가득한 퍼포먼스와 흠잡을 데 없는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별사랑의 모습이 담겨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짐작게 했다.

이날 공연에서 별사랑은 ‘놀아나보세’와 ‘미스트롯2’ 결승곡이자 영탁이 작곡한 ‘돋보기’ 무대를 꾸몄다. 별사랑은 간드러지는 중저음 보컬과 여유만만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가을밤을 흥으로 물들였다.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한 별사랑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최종 6위에 랭크되며 남녀노소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오빠 짱이야’, ‘놀아나보세’ 등 중독성 가득한 트로트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별사랑은 ‘2022 춘천 팸팸 페스타’, ‘평택 물빛 축제’ 등 전국 유명 행사들을 섭렵하며 ‘차세대 행사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탁월한 패션 감각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최근 팔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