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김준배, 멤버들 → 형돈이와 대준이까지 당구장 회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9 16:42:58
  • -
  • +
  • 인쇄
역대급 스피디한 전개···치열한 9:2 경쟁률 오디션 합격자 발표 예고
▲ <사진제공> MBC ‘악카펠라’

[뉴스스텝] ‘악카펠라’ 멤버들과 매니저 형돈이와 대준이의 당구장 회동 현장이 포착됐다.

치열한 9:2 경쟁률을 뚫은 신규회원 오디션 합격자가 바로 오늘 공개를 앞둬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가 신규회원 발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악카펠라’가 역대급 스피디한 전개로 목요일 밤을 휘몰아칠 전망이다.

앞서 신규회원 모집 오디션 소식을 알리며 지원자들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데 이어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합격자 발표까지 앞두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큰형님 김준배를 비롯해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이 당구장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영화, 드라마에서 악역의 성지로 그려지는 당구장에서 천상의 하모니를 위한 미래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대조돼 폭소를 자아낸다.

‘악카펠라’를 향한 악역들의 관심 역시 뜨거웠다고 한다.

무려 9명의 지원자 가운데 단 2명 만이 선택받아 멤버로 합류할 수 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노래 실력은 물론 비트박스, 각종 개인기까지 대방출하며 열정을 불태운 지원자들 중 합류하게 된 2인은 누구일지 이목이 쏠린다.

신규 회원들은 등장부터 원년 멤버인 듯 어우러지며 찰떡같은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데프콘이 “XXX에서 알아주는 친구인데 아카펠라 멤버가 됐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낼 만큼 다재다능한 ‘에이스 오브 에이스’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신규 회원들의 입담 역시 쉴 틈 없이 터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 모이니 어떻냐는 질문에 “멤버 모두 같이 있으니 머그샷 같다”며 외모부심을 드러냈다.

정형돈은 “피해의식 버리세요 당당한 주인공이다”라며 이들을 악역의 늪에서 끌어올리려고 애써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악카펠라’의 팀명이 마침내 결정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모두 입을 모아 ‘소녀감성’, ‘귀엽고 예쁜’ 팀명을 이야기한 가운데, 이호철이 제안한 팀명에 ‘스승님’ 메이트리가 충격에 휩싸이고 멤버들의 만장일치가 터져 나왔다고 전해져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70일간의 아카펠라 도전과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합류로 기대를 높이는 ‘악카펠라’는 9일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