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중학생 때 수상스키 선수 출신” 아육대 응원단장-주도인클럽 최약체 출신의 대반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21:22:47
  • -
  • +
  • 인쇄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와 민호가 한강에 푹 빠졌다.

또 다른 ‘91즈’ 멤버 하이라이트 손동운까지 합류해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수상레저에 도전, 생동감 넘치는 하루를 예고한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강에서 수상스키를 즐기는 샤이니 키와 ‘91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샤이니 키와 민호가 한강을 찾았다.

두 사람은 도심 속 핫플레이스에서 휴가 같은 하루를 보내며 힐링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아이돌 체육 대회’에서는 출전 대신 응원단장을, ‘주도인클럽’에서는 최약체를 도맡았던 키가 웬일로 수상레저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키는 “중학생 때 수상스키 선수 활동을 했다. 단체전으로 우승도 했다”는 반전 과거를 들려줘 놀라움을 안긴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오랜만에 수상스키에 올라탔다는 그가 ‘선수 출신’ 명성에 걸맞은 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또 다른 ‘91즈’ 하이라이트 손동운까지 합류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다.

키는 손동운이 등장하자마자 “누가 한강에 ‘음악중심’ 비주얼로 오냐”며 맹공격을 하고 손동운은 지지 않는 말발을 선보이며 찐친 케미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수상스키 초보’인 민호와 ‘수상스키 신생아’ 손동운의 승부도 기대를 모은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정평이 난 민호에게 손동운이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수상스키는 자신에게도 어려운 스포츠라며 손사래를 친 민호와 운동 실력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손동운의 승부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마침내 수상스키 위에 올라탄 두 사람이 포착되고 갓 태어난 송아지 같은 스텝부터 인어공주 같은 아리따운 포즈까지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1열에서 직관하던 키는 누군가를 향해 “올해 최고의 웃음 버튼이다”라고 감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의 안면에 있는 모든 구멍이 확장된 모습이 포착됐다.

마치 ‘분노의 질주’처럼 달리는 수상레저 ‘팡팡이’에 겁 없이 올라탄 것이다.

거품 물기 직전의 손동운과 육두문자까지 내뱉으며 절망하는 키, 그리고 키의 고통을 보며 기뻐하는 민호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높인다.

샤이니 키와 ‘91즈’의 수상레저 도전기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