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민규, ‘사내맞선’ 안경 키스남 출격···드라마 비하인드 대방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5 20:59:58
  • -
  • +
  • 인쇄
화제의 안경 키스신&베드신 비하인드 공개 “6개월 식단관리하며 15kg 벌크업 했다”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사내맞선’ 안경 키스남으로 눈도장받은 배우 김민규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드라마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6개월 동안 식단 관리하면서 15kg 벌크업했다”며 화제의 안경 키스신과 베드신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김민규는 로코 장인으로 등극한 비결로 과거에 도전했던 ‘오글 연기’가 있었다고 밝힌다.

이와 함께 과거 영상이 깜짝 소환돼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이나, 이지혜, 김민규, 양세형이 출연하는 ‘부럽지가 않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민규는 지난 4월 종영한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비서실장 ‘차성훈’으로 분해 우월한 안경 비주얼과 꿀 보이스를 뽐내며 멍뭉미와 섹시미를 오가는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신흥 로코 장인으로 등극했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김민규는 최근 해외 팬미팅을 다녀오면서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라디오스타’를 위해 손수 개인기를 준비해왔다며 열정캐 면모를 발산하며 4MC를 사로잡는다.

이어 “’라스’ MC 자리에 앉고 싶다”고 야망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민규는 ‘사내맞선’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특히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화제의 안경 키스신과 베드신 비하인드를 들려줘 눈길을 끈다.

그는 “6개월간 식단 관리하면서 15kg 증량해 벌크업했다”며 고백한다.

이어 김민규는 로코 장인으로 등극한 비결로 과거에 도전했던 ‘오글 연기’ 때문이라고 밝힌다.

그는 “너무 힘들었다”며 당시 연기했던 상황을 회상한다.

이와 함께 김민규의 과거 영상이 깜짝 소환돼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전언이다.

또 김민규는 데뷔 후 첫 실시간 검색어를 접수했던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 비화를 대방출한다.

당시 결승까지 진출했던 김민규는 “떨어지고 싶었다”고 반전 고백을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민규가 들려주는 ‘사내맞선’ 안경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