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별밤지기 김이나, 월드스타 BTS 뷔 깜짝 등판 사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5 21:05:43
  • -
  • +
  • 인쇄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작사가 김이나가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이 진행을 맡은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깜짝 등판한 사연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이나, 이지혜, 김민규, 양세형이 출연하는 ‘부럽지가 않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는 착 달라붙는 말맛과 스토리가 담긴 가사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라디오 등에 출연해 하는 말마다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김이나는 현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진행한 지 3년이 됐다는 그는 “매우 좋다 1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알차게 보내고 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이날 김이나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 신청곡 사연을 보낸 월드스타가 있다고 밝힌다.

방탄소년단 뷔가 그 주인공이었다.

김이나는 뷔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하자, 4MC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방탄소년단 뷔로부터 라디오 사연을 받은 김이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