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을 잊은 음식점2’, 내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2 16:35:50
  • -
  • +
  • 인쇄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송은이-이연복-‘깜빡 4인방’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제공>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뉴스스텝] ‘주문을 잊은 음식점2’가 이연복 셰프와 송은이 매니저, 그리고 ‘깜빡 4인방’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측은 22일 힐링이 가득한 제주도에서 음식점 운영에 도전하는 이연복 셰프와 송은이, ‘깜빡 4인방’, 홍석천, 그리고 진지희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는 경증 치매인이 주문받고 서빙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음식점으로 주문을 깜빡해도 음식이 잘못 나와도 웃음으로 무장 해제되는 제주의 마법 같은 공간에서 개성 만점 ‘깜빡 4인방’의 유쾌한 도전기를 담는다.

이연복 셰프와 송은이가 각각 총괄 셰프와 매니저로 활약하며 여기에 홍석천, 진지희가 합류해 힘을 보탠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제주도 음식점을 함께 운영하게 된 이연복 셰프 군단과 매니저 송은이, ‘깜빡 4인방’, 홍석천, 진지희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포스터에 적힌 문구 ‘내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은 생애 첫 음식점 운영에 나서는 ‘깜빡 4인방’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힐링과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에서는 푸르름을 머금고 있는 제주 앞바다가 잘 보이는 음식점 운영을 앞둔 ‘깜빡 4인방’과 송은이, 홍석천의 대화가 공개된다.

홍석천은 “한 분은 춤추고 한 분은 노래하고 한 분은 미소 짓는다 굉장히 재밌는 분들”이라며 ‘깜빡 4인방’의 매력을 소개한다.

이어 ‘깜빡 4인방’이 흥을 폭발시키자, 송은이는 “개그 4인방 같다 코미디 4인방”이라며 말해 ‘주문을 잊은 음식점2’의 유쾌한 팀 케미를 기대케 한다.

생애 첫 음식점 운영을 앞둔 ‘깜빡 4인방’의 속마음도 들을 수 있다.

이들은 “하는 건 잘 하는데 좀 까먹는다”, “나 이제 잊어버려서 생각도 안 난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또 “여기 이름이 뭐야?”라는 질문을 던지며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깜빡 4인방’의 소소한 일상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도 서귀포에서 음식점을 준비하는 과정, 새로운 손님들과 만나는 실제 영업 모습까지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은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며 이어 7월 1일 금요일에 2회가 방송된다.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