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병은, tvN ‘이브’ 시청자 과몰입 유발 ‘숨멎 포인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7 16:11:01
  • -
  • +
  • 인쇄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 #분노의 흑화 #애틋한 부성애 #진심을 담은 고백
▲ 배우 박병은, tvN ‘이브’ 시청자 과몰입 유발 ‘숨멎 포인트’

[뉴스스텝] 드라마 '이브'에서 박병은이 안방극장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박병은은 극중 바람직한 온도차 열연으로 캐릭터의 양면적인 모습을 흡인력 있게 그려내 뜨거운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윤겸의 ‘숨멎 포인트’ 4가지를 살펴봤다.

첫 등장부터 박병은은 재계 1위 기업 LY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으로 완벽히 녹아 들어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에 박병은은 절도 있게 떨어지는 슈트핏, 기업의 총수다운 강인한 포스와 눈빛으로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또한 뉴욕 상장을 위해 극비리에 TF팀을 꾸려 LY페이를 성공적으로 런칭 시킨 윤겸은 뛰어난 상황 판단력과 능숙한 일처리 능력을 보여주며 프로페셔널한 그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윤겸의 내연녀 찾기에 혈안이었던 소라는 라엘의 목을 조르며 겁박했고 그를 발견한 윤겸은 소라를 향해 “지금 제 정신이야 다치면 어쩌려고 이래”라고 소리치며 본격 흑화의 시작을 알린 것이다.

이어 윤겸은 “모욕은 당신이 나한테 주고 있어. 약속도 없이 회사에 찾아와서 무슨 행패야”라고 강인한 태도로 응수하며 소라를 내쫓았다.

윤겸이 두 여자를 앞에 두고 소라가 아닌 라엘을 지키는 모습에 앞으로 이들 사이의 관계에 엄청난 파장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내 소라에게 이혼을 통보한 윤겸은 라엘에 대한 사랑이 점점 깊어졌다.

성당에서 둘 만의 언약식을 올리며 관계를 공식화할 것을 예고한 윤겸은 라엘을 향해 진심이 가득 담긴 마음을 전했다.

라엘에게 사랑의 증표인 반지를 끼워주며 “나 강윤겸은 남은 생 당신만을 위해 살 것을 맹세한다”고 사랑을 고백한 윤겸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의 심쿵지수를 한층 드높였다.

냉혈한인 윤겸은 소라를 향해 불같이 화를 내다가도 딸 다비 앞에서는 무장해제 되는 모습을 여러차례 보였다.

소변 실수로 잔뜩 풀이 죽어 있는 딸 다비 앞에 무릎을 꿇고 눈높이를 맞추며 다정하게 대화하는 모습을 보여 애틋한 부성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지난 회차 부족한 요리실력이지만 다비와 보람을 위해 야식을 직접 만들어 내어 온 윤겸은 아이들과 라엘의 좋지 않은 반응에도 멋쩍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8일 하루 도봉구청…청년 진로정책 캠퍼스로 변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도봉구청에서 청년 진로‧정책 박람회, ‘제2회 청(년)정(책)모아’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청년들이 정책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자립 기반을 다지고 기업 관계자 등과의 소통으로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도봉구청 1~2층은 청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청년정책 홍보관 기업 홍보관이 조성되며, 취업 지원프로그

영월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 발대식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 동강한우 2층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영월군자원봉사센터 및 22개 봉사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대회 기간 중 영월을 찾는 선수단, 임원,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환영의 마음을 전달하고, 급수·음료 제공 및 교통 안내 지원을 통해 쾌적한 경기 관람 환경을

진주시, 진양호공원 가을 문화공연 ‘노을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진양호 아천 북카페 루프탑에서 ‘노을음악회’를 열어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금관악기 연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노을음악회’는 영화 OST를 비롯해 재즈, 팝, 클래식 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Team C.I.K의 금관과 색소폰 앙상블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