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미시령힐링가도 44초 영상제’공모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6 15:21:42
  • -
  • +
  • 인쇄
▲ 인제군,‘미시령힐링가도 44초 영상제’공모전 개최
[뉴스스텝] 인제군이 44번 국도 주변 및 미시령터널 활성화 위해 ‘제4회 미시령 힐링가도 44초 영상제’공모전을 개최한다.

개인 또는 3인 이하 단체로 힐링가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전국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작품 접수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며 인제군 미시령 힐링가도와 관련된 역사, 문화, 풍경 등 자유주제로 44초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접수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영상물은 공고일인 10월 12일 이후 제작된 영상이어야 한다.

이번 공모 심사기준은 주제의 적절성, 작품을 완성도, 작품의 창의성으로 최종 선정된 9 작품의 출품자에게는 인제군수 표창장과 함께 대상 1명 300백만원최우수상 대학/일반부 1명 200만원, 청소년부 1명 150만원우수상 대학/일반부 1명 150만원, 청소년부 1명 70만원심사위원상 대학/일반부 2명 각 70만원, 청소년부 2명 각 50만원 등 모두 1,11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인제군은 이번 영상제를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별도의 시상식은 개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인제군 관계자는 “금번 공모전의 입상작품들은 향후 일년 간 인제군 관광마케팅 사업을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라며 “인제를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