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커플 이도현·고민시 출연, 컨디션 ‘환생연애’ 본편 공개 ‘풋풋+유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3 20:49:17
  • -
  • +
  • 인쇄
컨디션 브랜디드 콘텐츠 ‘환생연애’, 이도현·고민시 광고모델 발탁. 입소문 타고 조회수↑
▲ 사진제공 = HK inno.N

[뉴스스텝] HK inno.N은 3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컨디션의 브랜디드 콘텐츠 ‘환생연애’ 본편을 공개했다.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 컨디션의 ‘환생연애’는 친구의 대타로 소개팅에 나간 이도현과 그의 ‘운명적인 그녀’ 고민시의 첫 만남을 그린 타임루프 드라마 형식의 브랜디드 콘텐츠다.

컨디션 ‘환생연애’ 광고 본편은 2021년의 대학생으로 변신한 이도현과 고민시의 풋풋하고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상태는 친구에게 떠밀려 나간 소개팅에서 우연히 마음에 두고 있던 화니를 만나고 화니와 잘 되고 싶지만 실수만 연발한 채 다음날 후회감과 숙취에 몸서리친다.

그런 상태에게 “컨디션을 리셋해서 그날을 다시 시작하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뜨고 수락 버튼을 누르자 소개팅 전으로 시간이 돌아간다.

소개팅을 여러번 반복해 조금씩 완벽해진 상태는 결국 화니의 마음을 얻게 되며 해피엔딩을 맞이해 눈길을 끈다.

HK inno.N 마케팅팀 관계자는 “No.1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하는 전략으로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라며 “이도현과 고민시를 '컨디션'의 부캐인 '상태', '컨디션 환'의 부캐인 '화니'를 배역명으로 설정하는 등의 작은 디테일을 활용해 드라마 같은 광고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고자 했다. 앞으로도 ‘환생연애’와 같은 재미있는 콘텐츠 및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대중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2026 수시 경쟁률 6.30대 1… 의학과·수의예과 강세

[뉴스스텝] 전남대학교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결과, 3,977명 모집에 25,055명이 지원해 평균 6.30대 1(정원내 6.55대 1)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 해 수시모집 경쟁률(6.31대 1)과 비슷한 수준이다. 12일 전남대에 따르면 모집인원이 가장 많은 ‘학생부교과(일반)’전형은 1,182명 모집에 7,890명이 지원해 6.68대 1(지난해 6.65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해당

부안군, 추석 명절 대비 관내 어항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10일 국가어항 격포항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시작으로 추석 명절 대비 어항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에는 해양수산부, 군산지방해양수산청, 부안군, 한국어촌어항공단 등이 참여해 방파제·선착장 등 어항기본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했다.특히, 추석 연휴 기간 귀성객과 관광객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과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개막, 3일간 열전 돌입

[뉴스스텝] 고창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12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막하며 사흘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고창공설운동장에서 심덕섭 고창군수,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 정강선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장, 13개 시·군 단체장, 선수단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오후 6시부터 진행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