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삼척시 평생교육 정규 프로그램 강사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6 08:51:23
  • -
  • +
  • 인쇄
▲ 삼척시청
[뉴스스텝] 삼척시는 2022년 평생교육 정규과정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강사를 오는 1월 5일부터 11일까지 129개 과정에 대해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평생학습관 교육, 도계·원덕 찾아가는 평생교육, 성인문해교육 129개 과정으로 프로그램별 대면과정, 온라인과정, 온·오프라인 병행과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지원 자격은 해당분야 전공자 및 해당분야 교육 강의 유경험자이다.

신청희망 강사는 삼척시청 홈페이지에서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등 제출서식을 다운받아 서류를 구비해 평생교육과 학습운영부서 학습운영부서 : 033-570-4441, 4443로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면접도 병행할 예정이다.

교육 강사는 자체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선발되고 합격자 발표는 오는 1월 17일 시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교육 운영은 3월 7일부터 6월 17일까지 15주 이내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삼척시 평생교육 관계자는 “시대 변화에 맞는 신규 강좌와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추가로 개설하는 온라인 및 온·오프라인 병행 강좌에 많은 강사가 지원하길 바라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교육 운영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중 광둥성 대표단 첨단 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충남도는 26일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2025 베이밸리 국제심포지엄 및 제10회 환황해 포럼’에 참석한 중국 광둥성 대표단이 도내 첨단 산업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환황해 포럼은 환황해권 국가·지역 간 협력과 공동 번영을 논의하는 국제 회의로, 10회를 맞은 올해에는 베이밸리 국제심포지엄과 함께 개최했다.이날 주융후이 광둥성 발전개혁위원회 주임을 비롯한 광둥성 대표단은 포럼 참석 이

충남도, “해미읍성, 전 세계적인 명소로 만든다”

[뉴스스텝] 충남도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축제 ‘서산 해미읍성 축제’가 막을 올렸다.김태흠 지사는 26일 해미읍성 일원에서 열린 ‘제22회 서산 해미읍성 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방문객을 환영하고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해미읍성 축제는 600여 년 역사를 간직한 해미읍성을 배경으로 전통문화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해 선보이는 도 대표 가을 축제다.올해는 ‘고성방가(古城放佳)’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전시가

‘제2회 음성명작 요리경연대회’ 개최...지역농산물 우수성 널리 알려

[뉴스스텝] 음성군은 26일 금왕읍 금빛근린공원 주무대에서 명작페스티벌과 연계한 ‘제2회 음성군 명작요리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지정공모 사업(출연기업: 한국동서발전㈜)에 선정돼 ‘명작의 음성이 들려’라는 주제로 열렸다.음성군 농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레시피를 발굴하고 보급함으로써 지역농산물 브랜드 ‘음성명작’의 가치를 높이고, 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