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몰 설맞이 기획전’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7 09:26:36
  • -
  • +
  • 인쇄
▲ 동해시청
[뉴스스텝] 동해시가 인터넷 전문쇼핑몰인 동해몰을 통해 ‘2022년 동해몰 설맞이 기획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은 지난 1월 3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다.

시는 행사기간 동안 한우, 벌꿀, 김치, 손질오징어 상품들을 특별가로 공급하고 동해몰 회원을 대상으로 동해몰 전 제품에 대해 40%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쿠폰은 동해몰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시는 동해몰 인지도 향상 및 동해시의 다양한 특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기획전의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및 SNS 등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실시한 설맞이 기획전 기간에는 9,700여명이 동해몰을 방문, 1억 4,200만원의 매출이 발생했으며 추석 기획전에서도 13,700여명이 동해몰을 방문, 1억 3,300만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시는 이번 설맞이 기획전을 통해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착한 가격의 관내 업체 생산품 소비에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기대하고 있다.

최용봉 투자유치과장은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와 더불어 기업의 맞춤형 지원에 한발 더 앞장설 계획이며 동해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상품판매를 촉진시켜 매출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