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여행 리얼리티의 끝판왕이 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4 18:16:48
  • -
  • +
  • 인쇄
SM C&C STUDIO x 네이버 NOW., 공동제작 첫 오리지널
▲ <사진제공>SM C&C STUDIO X 네이버 NOW.

[뉴스스텝] 2022년 아이돌 여행 리얼리티의 끝판왕이 온다.

오는 4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네이버 NOW.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측은 24일 론칭 소식과 함께 첫 주인공 위너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얼 나우’는 2022년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출시되는 NOW. 앱에서 만날 수 있는 첫 오리지널 예능이다.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리얼 나우’의 첫 주자는 올봄 컴백을 예고한 위너다.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진우와 이승훈, 그리고 활발하게 개인활동을 이어온 송민호, 강승윤이 2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리얼 나우’는 제주도로 떠난 위너의 여행을 담은 ‘리얼 나우-위너 편’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주인공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 아래 다정하게 어깨동무하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훈훈한 위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폴라로이드 필름 안에 담긴 위너 멤버들의 대형 하트 포즈와 절반씩 갈라진 제주도의 2가지 풍경은 어느 쪽이 ‘진짜’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리얼 나우’의 첫 번째 주인공 위너와 함께한 ‘리얼 나우-위너 편’은 오는 4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NOW. 앱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방송되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 seezn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NOW.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2026 수시 경쟁률 6.30대 1… 의학과·수의예과 강세

[뉴스스텝] 전남대학교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결과, 3,977명 모집에 25,055명이 지원해 평균 6.30대 1(정원내 6.55대 1)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 해 수시모집 경쟁률(6.31대 1)과 비슷한 수준이다. 12일 전남대에 따르면 모집인원이 가장 많은 ‘학생부교과(일반)’전형은 1,182명 모집에 7,890명이 지원해 6.68대 1(지난해 6.65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해당

부안군, 추석 명절 대비 관내 어항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10일 국가어항 격포항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시작으로 추석 명절 대비 어항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에는 해양수산부, 군산지방해양수산청, 부안군, 한국어촌어항공단 등이 참여해 방파제·선착장 등 어항기본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했다.특히, 추석 연휴 기간 귀성객과 관광객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과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개막, 3일간 열전 돌입

[뉴스스텝] 고창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12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막하며 사흘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고창공설운동장에서 심덕섭 고창군수,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 정강선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장, 13개 시·군 단체장, 선수단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오후 6시부터 진행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