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퀸’ 전소미, 쉬운 댄스+중독적 멜로디 新 챌린지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10:29:58
  • -
  • +
  • 인쇄
가수 전소미, 이번엔 확 깨는 챌린지···3단 기상 댄스 ‘눈길’
▲ 사진제공 = HK이노엔

[뉴스스텝] 가수 전소미가 새로운 틱톡 챌린지로 다시 한번 ‘챌린지 퀸’의 저력을 입증한다.

‘컨디션 스틱’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전소미는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확 깨는 챌린지를 전개한다.

‘덤덤’·’XOXO’ 댄스 챌린지로 아이돌 댄스 챌린지 열풍의 주역이 된 전소미는 새롭게 선보이는 댄스 챌린지로 틱톡커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을 전망이다.

확 깨는 챌린지는 술이 깨는 과정을 숏폼에 적합한 짧고 감각적인 모션으로 표현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와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특히 술이 확 깨는 모습을 ‘3단 기상’ 댄스로 담아 전소미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이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전소미는 진행하는 댄스 챌린지마다 뜨거운 화제성과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MZ세대 아이콘’다운 파급력을 자랑했다.

지난해와 올해 각각 진행한 ‘덤덤챌린지’와 ‘XOXO챌린지’의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는 각각 약 4억 8,000만 뷰, 1억 4,9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확 깨는 챌린지를 진행하는 컨디션은 틱톡 챌린지 시작을 맞아 5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틱톡 앱에서 ‘컨디션 스틱 Song’을 배경 음악으로 선택해 챌린지를 진행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드림위드 앙상블과 함께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성료

[뉴스스텝]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정선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5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교육에는 공단 임직원, 정선군 공무원, 정선군체육회 등 유관기관 직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장애인식 개선 교육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및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법정 의무 교육으로, 모든 사업주와 근로자는 연 1회, 1시간 이상 이수해야 한다.특

경상남도의회 건소위 “개발공사 공사채 발행 신중해야”

[뉴스스텝] 경남개발공사가 창원 웅동1지구 개발사업 관련하여 1,000억원 규모의 공사채 발행 신청을 계획 중인 가운데 경상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가 사업 정상화와 공사의 재정건전성 악화 등에 강력한 우려를 표명했다.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는 12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열고 경남개발공사로부터 ‘웅동1지구 개발사업 공사채 발행 사전승인·신청 계획 보고’를 받았다.이 자리에서 건설소방위 소속 위원들은

화순군,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주의 당부

[뉴스스텝] 화순군은 12일 쯔쯔가무시증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시기인 가을철을 대비해 진드기 매개 감염병예방수칙 실천을 당부했다고 밝혔다.쯔쯔가무시증은 쯔쯔가무시균을 보유한 털진드기의 유충에 물려 감염되며, 매년 약 6천 명 내외의 환자가 발생한다. 특히 추수철과 단풍철에 환자 발생이 급증하는 것으로 알려져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감염 시 발열, 근육통, 발진과 함께 물린 부위에 가피(검은 딱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